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진주 금산에 위치한 만장일치 숯불갈비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돼지갈비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

저희도 돼지갈비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방문한 곳이였어요! 

 

 

 

 

도로명 주소 : 경남 진주시 금산면 중천로 7번길 9

지번 주소 : 경남 진주시 금산면 중천리 284-2

전화번호 : 055 - 762 - 6690

 

주차 : 주차 공간 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희는 밤에 가서 솔직히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물론 진주 금산 길도 잘 모르는 상황에서 간거라 더 힘들었겠죠..?ㅎㅎ

 

 

만장일치 숯불갈비 메뉴판입니다.

돼지갈비 전문점이라고 해서 돼지갈비 3인분 주문했어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돼지갈비 30년 전통이라고 적혀있으니 더 기대되네요 : )

실내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방에 단체석도 따로 있을 만큼 가게가 넓었습니다 ^^

그리고 저희가 꽤나 늦은 시간인 9시쯤 방문했는데 4팀정도 있으셨어요

 

 

우선 돼지갈비만 먼저 나왔고 사장님께서 불판위로 바로 올려주시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는거라 너무 설렜어요!

 

 

오오,, 돼지갈비의 자태 보이시나요? 

보자마자 군침이 싸악.. ^^

 

 

밑반찬 나온 전체샷입니다.

쌈채소 좋아하는 저한테 넉넉한 쌈채소도 주시고.. 

다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셨다는 밑반찬들까지! 

파무침, 멸치볶음, 도토리묵, 양파장아찌, 깻잎장아찌 등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밑반찬들 확대샷입니다. 

사장님께서는 저 깻잎장아찌에 돼지갈비 싸먹으라고 계속 추천해주셨어요ㅋㅋ

 

돼지갈비가 다 익어가고 있어요!

감사하게도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계속 봐주시더라구요! 다 구워주시고

먹으라고 저희한테 다 챙겨주셨어요 : )

 

 

맛있게 잘 익은 돼지갈비에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 찍고 안 싸고 돼지갈비맛만 봤거든요

입에 넣으니 바로 녹는 기분! ㅋㅋㅋㅋ 

괜히 추천받은 맛집이 아니구나 생각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정말로 ^^

 

 

쌈채소 좋아하는 우야는 계~속 쌈만 싸먹었더니..

사장님께서 쌈채소 한 그릇 더 주셨어요ㅋㅋㅋ^^; 

새콤달콤한 파무침과 돼지갈비의 조합! 아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깻잎장아찌랑 같이 먹는건.. 음.. 제스타일은 아니였답니다ㅋㅋ 

저는.. 역시 쌈이죠!^^

 

 

돼지갈비 3인분 다 먹고 좀 허전한 것 같아서

돼지갈비를 더 시킬까 다른걸 시켜볼까 고민하다가 시킨

공기밥 2개, 된장찌개와 한우 차돌박이 1인분!

아아.. 색깔 너무 선명하고 예쁘지 않나요..^^?

 

 

소고기니까 두 점씩 올려서 바로 굽고 바로 먹었는데.. 

아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는 돼지갈비보다 차돌박이에 한 표 던질 정도로.. 차돌박이에 푹 빠졌어요!

( 밥과 된장찌개 나오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 )

 

 

사장님께서 맛있다고 하신 된장찌개!

저는.. 콩이 들어간 된장찌개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콩이 들어가서 ㅠㅠ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하지만 같이 간 또야님은 맛있게 된장찌개와 밥 한 그릇 뚝딱 하셨답니다^^ㅋㅋㅋㅋ

 

저는 돼지갈비도 맛있었지만 돼지갈비보다 차돌박이가 더 맛있었어요!

차돌박이는 솔직히 가격이 좀 비싸서ㅠㅠ 

돼지갈비 먹으시고 그 후에 저희처럼 차돌박이 1인분만 먹어보세요! 

 

 

진주 금산에 놀러가실 일 있으시면 만장일치 숯불갈비 한 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