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송정 > 303 화덕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8. 24. 10: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

진짜.. 수없이 가서 갈때마다 행복했던 곳은 바로

303 화덕 입니다.

 

 

 

도로명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93

지번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446-8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 Last order 21 : 00 

전화번호 : 051 - 701 - 3035

주차 : 주차장 有

 

★ 마지막 주문이 9시여도 재료 소진되면 문 닫아요! ★ 

( 여러 번 못 먹었어요..ㅠㅠ 조금 늦은 시간에 가는 거라면 전화 필수..! ) 

★ 주차장이 있긴 한데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가 힘들어요 ★

 

입구 사진이랑 실내 내부 인테리어, 메뉴판은 못 찍었어요 

( 먹느라 바빴어요.. ㅠㅠ )

 

메뉴판은.. 303화덕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거의 골라요.. 

왜냐면 항상 대기 시간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대기석이 따로 있는데 거기 앉아서 미리 주문하고 자리에 간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들이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메뉴판 사진은 303화덕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어요!

홈페이지에 있는 걸 그대로 들고와서 지금 현재 금액이랑 조금 다를 수 있고 새로 생긴 메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이해 부탁드려요 ㅜ.ㅜ

 

 

 

★ 303 뚝배기 가격 1,000원 올라서 14,900원이에요 ★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메뉴는 많은데 저는 항상 먹는게 정해져있어요! 

303 뚝배기 파스타 + 고르곤졸라 or 스테이크 

그래서 저는 솔직히 메뉴판도 안 보고 303화덕 들어가자마자 바로 메뉴 말하는 편이에요..ㅎ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303 뚝배기 파스타와 마레 크레마에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이렇게 식전빵을 가져다 주는데 식전빵도 화덕에 구워서 나오는거라 

따뜻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같이 먹을 꿀도 주는데 꿀은 셀프바에 준비되어있어서 부족하면 더 드셔도 됩니다!

 

 

이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 303 뚝배기 파스타 14,900원이에요!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있는데 

저는 보통 매운맛으로 시켜요! 왜냐면 매운맛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게 만드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지 매울땐 엄청 맵고ㅠㅠ 딱 알맞게 매울때도 있어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순한맛이나 보통맛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남자친구 또야님은 매운걸 잘 못 드셔서 힘들어하셨거든요^^ㅋ

저는 이제껏 토마토 파스타는 별로 안 좋아해서 항상 까르보나라, 크림 이런 스파게티만 먹었었는데

친구가 여기 해장 되는 느낌이라고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온 곳이에요.

근데 정말..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계속 방문하게 된답니다..^^

 

 

이번 메뉴는 마레 크레마 13,900원 입니다.

항상 뚝배기 파스타 외에 고르곤졸라나 스테이크를 시켰었는데 또야님이 다른 것도 먹어보자고 하셔서

주문한 파스타에요! 

음.. 솔직히 얘기하자면 저는 이 파스타는 별로였어요! 

근데.. 뚝배기파스타가 매웠어서 매운 걸 잠재워주는 역할을 해준 음식이라.. 감사하게 생각해요ㅋㅋㅋㅋ

먹으면서 그냥 원래대로 고르곤졸라 피자 시킬 걸.. 조금 후회한 음식입니다. 

 

 

예전에 왔을 때 찍은 고르곤졸라 피자 13,900원 입니다.

작은 초 위에 바로 올려주는거라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꿀도 셀프바에 있어 많이 가져와서 찍어 드시면 되고..

더군다나 매운 맛 가라앉혀주는 좋은 음식이기도 해요 : )

고르곤졸라 피자가 살짝 그리웠어서 같이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ㅋ

 

 

 

303 화덕은 항상 디저트 메뉴를 기본으로 줍니다.

유자요거트 + 커피

저는 항상 303 화덕에서 저녁을 먹고 그 뒤에 카페를 가기 때문에 요거트만 먹어왔었는데 

이번엔 카페 갈 시간이 안 되서 커피 1잔, 요거트 1개 이렇게 요청드렸어요.

 

보통 식사가 다 끝나갈때쯤 직원분이 먼저 오셔서 디저트 준비해드릴까요? 

물어보시는데 만약 안 물어보신다면 진동벨 누르셔서 디저트 요청 하시면 되요!

 

요거트는 수제로 만드시는 걸로 저는 알고 있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으잉? 했는데 그 뒤부터는 적응되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ㅋㅋ

꼭 유자잼?  유자청? 섞어서 드시길 바랄게요! ^^

아메리카노는 매장에서 드실 수 있고 테이크아웃으로도 가능하답니다.

아이스나 따뜻한거나 둘 다 가능해요! 

 

 

부산 동래에 2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제가 2호점을 안 가봤기때문에 맛이 똑같은지 잘 모르겠어서.. 

부산 송정에 놀러갈 일이 생기시면 꼭 여기 303 화덕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낮에 가시면 특히 바다 전망 다 보이니 낮에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