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얼마 전 장유아울렛에 쇼핑하러 갔었는데 열심히 쇼핑하러 다니다 보면 배고프잖아요ㅠㅠ 

( 쇼핑은 엄청난 체력을 요구한답니다.. ^^; ) 

 

그래서 오늘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장유아울렛에 있는

컨트리 맨즈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경남 김해시 장유로 469

지번 주소 : 경남 김해시 신문동 1414 313호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전화번호 : 055 - 900 - 2356

 

주차는 아울렛에 하시면 됩니다 : )


 

컨트리 맨즈 입구입니다. 

아주 넓고 깨끗한 모습이에요 : )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가서 정말 입구만 보이게끔 찍었네요ㅠㅠ;

 

 

들어서면 직원분이 편한 자리에 앉으라고 하더라고요!

편한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세팅해주셔요.

물, 포크&나이프&숟가락, 그리고 피클!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많아요.

메뉴판 다 찍는 것도 힘들 만큼 많았답니다^^;

( 아마 다 못 찍은 거 같아요..ㅠㅠ )

 

평일에 방문하면 세트메뉴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냥 따로따로 주문했어요!

메뉴를 보고 있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뚝배기 파스타가 여기 있는 거예요!

그래서 과연 맛은 어떨까 하고 뚝배기 파스타를 시켰어요.

 

뚝배기 파스타 17,800원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20,800원

탄산음료 3,000원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컨트리 맨즈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화롭게 인테리어를 해놓았더라고요 : )

 

 

탄산음료를 하나 주문하니 셀프로 먹어야 한다고 컵 하나를 주시더라고요.

다른 음식점들보다 탄산음료 가격이 비싸길래 의아했는데

바로 이해됐어요! ^^

먹고 싶은 음료를 마음껏 종류별로 먹어도 되는 거여서 3, 000원이었어요 : )

 

 

기다리고 기다리던 뚝배기 파스타 (17,800원)입니다.

송정 303 화덕과 비주얼은 아예 다르더라고요.. 보자마자 조금 실망 ㅠㅠ

 

 

뚝배기 파스타와 함께 주는 거대 포크로 한 번 면을 떠봤어요!

솔직히 비주얼도 실망이었지만 맛도 실망이었어요 ㅠㅠ

탄맛? 이 자꾸 난다고 해야 하나.. 

먹다 보면 적응돼서 조금 괜찮아지는데 첫 한 입은 헉.. 했네요!

역시 뚝배기 파스타는 303화덕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이번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20,800원)입니다.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지 않나요..?^^

역시 보기 좋은 음식은 먹기에도 좋다고..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또야님과 저 둘 다 엄지 척하고 먹은 음식이에요! 

샐러드도 맛있고 다양한 과일까지 같이 있으니 스테이크가 조금 지겹다 싶으면 과일로 상쾌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저는 과일 거의 못 먹고 또야님 혼자 다 먹은 건 비밀 )

 

파인애플 구운 거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GOOD! 

고기도 야들야들 질기지도 않고 딱 맛있게 구워 나와서 먹는 내내 행복했답니다^^

샐러드와 콘샐러드, 방울토마토, 각종 과일 등 전부 다 맛있었어요!

스테이크와 조화로운 맛이어서 

또야님과 저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깨끗하게 다 먹고 나왔어요 : )

 

 

맛 평가를 해보자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강추!!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피자나 다른 파스타를 함께 드셔 보세요! 

( 뚝배기 파스타는 아무래도 비추해요 )

 

 

장유아울렛에 쇼핑하러 가셔서 배고프면 컨트리 맨즈 한 번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