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101102(일공일 일공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01102(일공일 일공이)는 브런치카페지만 음식도 판매한답니다^^


 

도로명주소 : 부산 부산진구 백양산로 77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암동 725 당감 뜨란채 아파트 후문

영업시간 : 09 : 30 ~ 21 : 00 / 식사 주문 : 10 : 30 ~ 20 : 00

휴무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 - 804 - 0726

 

주차 :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101102 (일공일 일공이)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둘러 쌓여있는 예쁜 카페 겸 음식점이에요 : )

맨 처음 101102 (일공일 일공이)가 생겼을 때 당감동에도 이런 곳이 생기다니~ 하면서 신기했어요 ^^

근데 아무래도 아파트 단지 안에 생긴 거라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게 아쉬웠어요

 

 

근처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어 엄마들이 주된 고객층이라 커피랑 브런치를 파는 곳이지만.. 

저는 항상 가면 식사를 하고 와요 : )

항상 저녁에 가서 그런지 커피를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네요! 항상 밥!ㅋㅋㅋ

한국 사람은 밥이 최고잖아요 : )

 

 

식사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항상 오면 먹는 게 감바스 알 하이요까르보나라예요 : )

이번에도 변함없이 저 두 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다른 음식은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주문해봐야 할까 봐요ㅋㅋㅋ

 

 

커피와 차 종류는 이렇게 있답니다.

커피와 차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다음에는 커피를 한 번 먹어보고 후기 알려줄게요!

저녁에 가면 대부분 식사를 하고 계셔서 브런치 메뉴도 커피도 못 봤답니다 ㅠㅠ

 

 

식기 세팅을 딱 이렇게 깔끔하게 해 준답니다. 

밑에 종이 매트도 깔끔하게 101102(일공일 일공이)만 적혀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 )

( 저는 깔끔한 걸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

 

 

감바스 알 하이요 16,000원입니다.

 

 

이렇게 빵이랑 같이 나와요 ^^ 

저 빵에 새우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음 ~ 정말 맛있어요 : )

그리고 저 빵을 감바스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빵도 넉넉하게 많이 주는 편이라 좋아요!

제가 먹어본 감바스 요리 중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감바스 요리가 먹고 싶으면 여기를 방문한답니다 : )

 

 

그다음은 까르보나라 12,000원입니다.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땐 여기 추천드려요 : )

저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 정말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

그래서 101102 (일공일 일공이) 파스타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 )

까르보나라 소스까지도 다 먹고 나오는 저희.. 진짜 그 정도로 맛있어요ㅋㅋㅋㅋ

어떻게 만드는지 배워서 집에서 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ㅠ.ㅠ

 

 

감바스와 까르보나라 둘 다 있는 전체 샷입니다!

맨날 먹던 거만 먹어서 다른 메뉴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감바스 알 하이요와 까르보나라 진짜 맛있어요! 

감바스도 까르보나라도 다소 살짝 느끼한 음식인데 저는 저 둘 조합이 너무 잘 맞더라고요

항상 또야님이랑 방문하면 진짜 깔끔하게 다 먹고 나온답니다 : )

저 양배추 장아찌는 바로 옆에서 퍼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꾸덕한 파스타와 감바스 알 하이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01102 (일공일 일공이) 방문 한 번 해보세요 : )

특히 감바스 정말 강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