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송정 > 송정 벽돌집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8. 26. 15:05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송정 벽돌집이라는 곳입니다.

송정 벽돌집은 두루치기 전문점이에요!

 

 

도로명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64-1  / 지번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441-3 송정벽돌집

영업시간 : 11 : 00 ~ 21 : 00 / 전화번호 : 051 - 704 - 0777

휴무 : 매달 둘째, 넷째 화요일

브레이크타임 : 매일 15 : 30 ~ 17 : 00

 

주차 : 주차장이 있으나 공간이 협소하고 작아서 주차가 힘듬

 

 

 

 

골목 안에 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더라구요! 

주차도 2~3개 정도만 가능하고 골목이라 차 나가고 들어오기도 조금 힘들었어요 ㅠㅠ

 

 

송정벽돌집 들어가는 입구컷이에요.

지하 1층이 주차장이고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송정벽돌집이 나오더라구요!

2층, 3층들은 개인 사적 공간인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영업시간과 휴무에 대해 적혀있더라구요!

앞에 제가 적어놨듯이 매일 브레이크타임과 휴무가 적혀있어요 : )

 

 

송정벽돌집 바로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예쁘게 되어있더라구요!

보자마자 와 예쁘다~ 하고 바로 사진 찰칵 했어요 ^^;

 

 

송정벽돌집에 들어가면 좌식 테이블과 의자 테이블이 나뉘어져있어요

좌식 테이블 쪽에 저렇게 커다란 메뉴판이 보여요!

저는 의자 테이블에 앉아서 저 메뉴판이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의자 테이블에는 이런 메뉴판들이 있어서 이걸 보고 주문했어요~!

두루치기 전문점이여서 두루치기 세트가 있길래 

2인 세트에 된장찌개로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 )

 

 

매장 안 사진이에요! 

주방과 요리가 나오는 곳, 그리고 입구 사진입니다. 

매장 안 테이블이 대략 10테이블 정도 되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갔을때도 4~5테이블에 손님들이 계셨는데 

저희 먹고 있을때도 꾸준하게 계속 들어오셨어요 : )

 

 

짜잔~! 전체샷이에요!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오는 편이였고 한 상 가득 차려졌어요!

이 한 상이 2인 세트 21,000원 입니다.

가격 괜찮지 않나요? ^^

 

 

두루치기 전문점이여서 그런지 확실히 비쥬얼부터 장난아니죠? ^^

매콤 달콤 해보이는 두루치기! 

2인분 치고 양도 많아서 정말 푸짐한 한 끼로 괜찮은 곳이였어요!

 

 

기본 밑반찬으로는 피클절임, 무말랭이무침, 멸치볶음, 샐러드, 버섯호박볶음, 쌈채소 이렇게 나왔어요

멸치볶음 빼고는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여서.. 

거의 다 저 혼자 먹었어요 ㅠㅠ 

( 같이 간 또야님에게는 멸치만.. 드렸다는건 비밀입니다 )

 

 

계란찜과 된장찌개에요! 

된장찌개는 2인세트를 시키면 된장찌개 or 김치찌개 둘 중에 고르면 됩니다!

저희는 된장찌개 시켰는데.. 솔직히 된장찌개는 맛 없었습니다.

또야님과 저 둘 다 된장찌개 한 입 먹고 둘 다 고개 갸우뚱.. ?

이상한 맛이 나서.. 저희가 청양고추와 마늘 쌈장도 조금 넣어서 겨우.. 조금.. 살려냈어요ㅠㅠ

그래도 맛이 없어서 거의 다 남기고 왔어요! ㅠㅠ

계란찜은.. 역시 계란찜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바닥까지 다 긁어먹고 왔어요ㅋㅋㅋ

 

 

두루치기 전문점이니 두루치기는 말 할 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 )

양도 낭낭해서 저희는 배부르게 먹고도 조금 남기고 나왔을 정도였어요!

 

 

밥 조금, 고기 가득, 버섯호박볶음, 무말랭이 등을 넣고 한 쌈 가득! ^^

밥이랑 바로 먹어도 맛있고 저 같은 경우는 쌈 싸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계속 저렇게 쌈 싸먹었답니다ㅋㅋㅋ 

아주.. 굿굿♥

 

 

계산대 앞 달력에 저렇게 휴무라고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8월달에 가시면 내일은 휴무니까 참고 부탁드리고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으니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 평가를 다시 하자면 밥도 다 먹고 진짜 남긴거라곤 된장찌개 밖에 없을 정도로 

두루치기와 밑반찬들 정말 맛있었어요 : )

된장찌개는.. ㅠㅠ 말잇못.. 

저희는 다시 먹으러 간다면 김치찌개로 주문 해보기로 했답니다 ^^

주차가 조금 힘들고 된장찌개가 맛이 없었다는 것만 빼면 아주 완벽한 저녁식사였어요! 

부산 송정 바닷가에 놀러가시게 된다면 여기 송정 벽돌집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