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김해, 부원동 > 부원키친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8. 21. 16:11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우야는 김해 부원동에서 직장을 다녔어요 : )

그래서 근처에 음식점들을 여러 군데 가보았는데 여기가 제 최애 원픽이랍니다. 

 

여기가 어디냐구요?

바로

부원동에 위치한 부원키친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주소 : 경남 김해시 가락로 37번길 1 / 지번주소 : 경남 김해시 부원동 601-8

전화번호 : 055-322-8240

영업 : 월~토 11 : 00 ~ 15 : 30 / 17 : 00 ~ 21 : 00 ( 마지막 주문 20 : 20 )

일요일 휴무 

주차 :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괜찮긴 한데 골목길이라 조금 불편해요!

 

 

회사사람들과 점심시간에 가려면 언제나 점심시간 10분전에 출발해야 먹을 수 있는 부원동 핫플이에요

점심시간에 가면 언제나 사람들이 복작복작 많아서 사진도 못 찍고 후다닥 먹고 나오기 바빴는데ㅠㅠ

남자친구 또야가 저녁에 김해에 방문했을 때 이때다 싶어 방문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

주차장이 옆에 있긴 하지만 저희는 회사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걸어갔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점심시간에 여러 번 방문하면서 김치찌개정식, 차돌된장찌개정식, 삼겹살구이정식, 수육정식 다 먹어봤는데 

고기 좋아하는 제 원픽은 역시 삼겹살구이정식이에요!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도 물론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 하고 나오긴 했는데 뭐니뭐니해도 고기가 최고!!

 

 

테이블이 이렇게 꽤나 많은데도 점심시간엔 언제나 자리가 없어서.. 

근처에 직장인들이 많다보니 많이 오는 것도 있겠지만 요즘 직장인들은 다 맛있어야 음식점 가잖아요^^

저도 여러 음식점들 돌아 다녀봤지만 맛없던 곳은 한 번 가고 발길이 안 가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맛있어서 계속 발길이 가는 그런 집이랍니다.

 

얼마나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으면 이렇게 대기석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제가 이 사진을 찍을 때는 저녁도 다 먹었을 시간인 저녁 8시쯤이여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저기 대기석도 가득차있답니다ㅋㅋ.. 

저녁에 가본 적은 또 처음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는 것을 보고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오히려 좋았어요

이렇게 사진도 찍고 조용하게 밥도 먹을 수 있고 또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ㅋㅋㅋ

점심시간에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으니 음식이 조금 늦게 나왔거든요!ㅠㅠ

 

 

이렇게 아기용 의자도 겹겹이 쌓여있어요! 

엄마, 아빠와 같이 방문하는 아기들도 많아서 저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삼겹살구이정식 9,000원

푸짐하지 않나요? 

기본 반찬으로 오이무침, 콩나물볶음, 김치, 쌈무, 양파간장장, 콩나물국, 파채, 삼겹살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쌈 (상추, 깻잎, 고추)까지 다 포함된 금액이에요! 

쌈이나 쌈무 등 기타 반찬들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답니다. 

기본 반찬들은 갈때마다 다른데 어떤 날은 비엔나소세지가 나올 때도 있었고 어떤 날엔 햄볶음이 나올때도 있었어요

밥도 흰쌀밥이 아니라 건강한 잡곡밥으로 밥그릇에 가득! 

고기도 처음 보면 조금 작네? 할 수 있지만 (저만 그런가요? ) 한 끼에 딱 맞는 양이였어요ㅋㅋ 

쌈 싸서 야무지게 냠냠~ 

또야도 먹으면서 맛 있다고 계속 얘기했답니다ㅋㅋㅋ 

블로그 올린다고 사진 보고 있으니 또 가고싶네요.. 하지만 저는 이제 백수라 저 근처에 갈지 잘 모르겠..ㅠㅠㅠ

그래도 김해에 갈 일이 생긴다면 또 방문하고싶은 음식점입니다. 

 

부원동 부원치킨

삼겹살은 먹고 싶은데,

삼겹살 집 가면 냄새 베기는건 싫은 사람들

여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