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당감동 > 짬뽕상회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20. 2. 4. 06: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짬뽕 상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 31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 622 - 1

전화번호 : 051 - 895 - 3322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주차 : 주차장 넓음.


 

짬뽕 상회 이전에도 판다 반점인가 중국집이었는데 새로 바뀐 것도 중국집이에요!

당감동에서 홀에 앉아서 중국 음식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마 여기밖에 없을 거예요!

저희 집은 배달 음식을 잘 먹는 편이 아니어서 중국집 음식이 먹고 싶을 땐 자주 방문한답니다 : )

짬뽕 상회는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위에 고깃집과 주차장을 같이 이용하지만 그래도 공간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어요 : )

낮이나 저녁쯤 방문하면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도 계신답니다!

 

 

짬뽕 상회는 상호명답게 짬뽕 맛집이에요!

부산 화명동에서 짬뽕 상회를 처음 접했을 때 짬뽕이 정말 얼큰하고 맛있어서 해장용으로 딱이다!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당감동에도 생겨서 얼마나 행복했던지.. 술 먹고 난 다음날 특히 더 자주 방문했었어요 : )

짬뽕 국물만 따로 팔아도 해장이 필요한 분들에게 정말 잘 팔릴 거예요.. ㅋㅋㅋㅋ 그만큼 해장에 최고예요!

 

 

저희가 마감 시간 다돼갈 때 방문한 터라 손님이 한 테이블 말고는 없었네요^^;

자리는 많이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저는 판다 반점일 때부터 여기서 회사 회식도 종종 했는데 회사 회식장소로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답니다.

이번에는 짬뽕을 먹으러 간 게 아니라서 상회 짜장 찹쌀 탕수육 그리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짬뽕 맛집이긴 하지만 다른 음식들도 맛있거든요 : )

아, 혹시 짬뽕을 시켰는데 좀 덜 매운 것 같다! 하시면 상회 핫소스를 더 넣어서 먹으시면 됩니다.

캡사이신을 넣지 않은 짬뽕 상회만의 소스라 걱정 없이 더 넣어 드셔도 돼요!

하지만 저는 짬뽕 항상 매웠어서..ㅋㅋㅋㅋㅋ울면서 먹었네요^^;

그리고 전 메뉴 포장도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짜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사실 이번에는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했던 터라 탕수육부터 먹었어요ㅋㅋㅋ

찹쌀 탕수육.. 넘나 제 스타일이거든요 ㅠ.ㅠ

저는 탕수육 찍먹파긴 한데 찹쌀 탕수육은 이렇게 부어주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정말 쫀득쫀득하고 안에 씹히는 돼지고기도 찹쌀과 조화를 이루어 정말 맛있답니다 ㅠ.ㅠ

일반 탕수육보다 찹쌀 탕수육이 제 입에는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 )

그리고 일반 중국집에서 탕수육 小자 시키려고 해도 2만 원 가까이하잖아요 ㅠ.ㅠ 혼자 다 먹지도 못 하는데.. 

근데 여기는 미니 탕수육도 있고 심지어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상회 짜장도 짬뽕 상회에서 히트!로 잘 팔리는 짜장면이라 그런지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괜찮아요! 볶음밥은 시키면 짬뽕국물도 나오니까 1석2조!! ㅋㅋㅋ

밥도 먹고 싶고 짬뽕 국물도 먹고 싶으면 짬뽕에 면말고 밥으로 변경해서 먹어도 되지만 이렇게 볶음밥을 드셔도 좋아요!

 


부산 당감동에서 주차장 넓은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짬뽕이 먹고 싶으시다면,

짜장면, 볶음밥이 먹고 싶으시다면, 

찹쌀 탕수육이 먹고 싶으시다면

짬뽕 상회 부산 당감점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