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당감동 > 복돌네통닭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20. 1. 15. 06: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복돌네 통닭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복돌네 통닭은 당감시장 안에 위치해있어요!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로 16번길 42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1동 241-66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3 : 00

휴무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 051 - 897 - 6579

주차 : 시장 안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주차 공간 없음.


 

복돌네 통닭은 정말.. 갈 때마다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요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고 실내 공간은 부족하고.. 

실내 테이블이 8개 정도? 되는 것 같은데 확장할 생각이 없으신 것 같아요 ^^;

그래서 복돌네 통닭 가실 예정이라면 무조건 기다릴 각오 하고 가셔야 해요!!

 

 

저도 1시간 기다릴 각오하고 방문했는데 정말 1시간 기다렸네요ㅋㅋㅋㅋ

아무래도 술이랑 같이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빨리 일어나지는 않거든요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차라리 미리 전화를 하고 포장을 해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

기다릴 때 미리 무엇을 주문할 건지 물어보신답니다.

그래서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니 일단 자리에 앉는 게 중요해요!

 

 

복돌네 통닭에서 유명한 건 두루치기죠!

닭 두루치기인데 당면 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정말 술안주로 최고예요 : )

저희는 두루치기 중간맛 21,000원, 당면 사리 1개 1,000원, 똥집 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솔직히 두루치기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를 텐데 이상하게 여기만 오면 똥집이 먹고 싶어 똥집을 꼭 주문하게 돼요 ㅋㅋ

 

 

기본 반찬으론 치킨무와 양파만 나와요!

많이 단출하죠?

 

 

똥집 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똥집이 꼬들꼬들해서 소주 안주로도 정말 괜찮아요!

바삭바삭하고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재밌답니다 : )

그리고 5,000원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ㅋㅋㅋㅋ 여럿이서 시키면 작을 수 있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양 많은 편이에요!

 

 

똥집 튀김만 먹으면 맛이 조금 심심할 순 있는데 그럴 땐 같이 나오는 소금과 소스를 찍어 드시면 짱! 

저는 이 똥집 튀김으로 술 거의 다 먹은 것 같아요 ^^;

또야님도 처음에는 응? 하더니 계속 손이 간다며 똥집 튀김을 더 많이 드셨네요..ㅋㅋㅋㅋㅋ

 

 

복돌네 통닭의 대표 메뉴 두루치기가 나왔어요!

2명에서 먹기엔 양이 많았어요.. 똥집 튀김까지 시켜서 그런가? ^^;

야채들도 큼직큼직, 닭도 큼직큼직해요!

양념은 적당히 매콤해서 밥이랑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 밥도 팔아요! 햇반 돌려서 주시더라고요ㅋㅋㅋ 

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뉴판엔 없지만 밥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참고해주세요!

저희도 밥 되게 고민하다가 남길 것 같아서 안 시켰어요 ㅠ.ㅠ

그리고 당면 사리 시키신 분들은 당면부터 먹으세요.. 당면을 안 먹었더니 다 불어가지고 당면이 양념 흡수 다 해버렸어요

양념 흡수한 당면은 엄청 짜니까 무조건 당면부터 먼저 먹고 그 후에 닭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맥주랑 정말 잘 어울렸던 두루치기와 똥집 튀김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당감시장에서 한 자리를 오랫동안 지켜온 복돌네 통닭!

오랫동안 인기 있는 음식점은 단연코 맛이 있다는 거고 그래서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는 거겠죠?

오래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포장해서 드셔 보시고 기다리는 거 괜찮다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색다른 닭요리가 먹고 싶으시다면 복돌네 통닭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