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당감동 > 우럭만공격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2. 5. 19:45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우럭만공격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서로 57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4동 335-2

영업시간 :

일요일 ~ 목요일 17 : 00 ~ 01 : 00 

금요일, 토요일 17 : 00 ~ 02 : 30

전화번호 : 051 - 816 - 8070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부산 당감동이 원조인 우럭만 공격

각종 방송에도 소개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이랍니다 : )

주말에 방문하면 기다려야 할 정도로 여전히 핫해요!

저는 기다리기 싫어 평일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손님이 꽤 있더라고요 ^^

생선요리와 술은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우연히 한 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정말 자주 갔던 우럭만 공격이랍니다 : )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답니다.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한 10 테이블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직원분들은 야구 유니폼을 입고 일을 하신답니다!

아참, 화장실은 야외에 위치해있어 그 부분은 좀 불편해요ㅠ.ㅠ 

 

 

벽면에 보면 발?이라고 해야 하나요?

거기에 각종 소주병뚜껑이 달려있어요ㅋㅋㅋㅋㅋ 

뭔가 색다른 인테리어인 것 같아서 사진 찍었어요 ^^

저희도 소주 까서 하나 달아놨어요!ㅋㅋㅋ

 

 

메뉴는 음식점 이름처럼 우럭만 판답니다 : )

저는 키스톤 스페셜 메뉴에 통구이, 통탕 33,000원짜리 주문했어요!

여기 술 먹으러 자주 왔었는데 항상 홈런 스페셜 메뉴를 주문했더니 안주를 남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메뉴 두 개가 나오는 키스톤 스페셜 메뉴를 주문했어요!

2명에서 방문한다면 키스톤 스페셜 메뉴가 딱 좋은 것 같아요 ^^

 

 

기본 안주도 정말 푸짐하게 나와요!

홍합탕, 두부김치, 옥수수콘, 번데기, 파전, 완두콩, 오이가 나오는데

저 홍합탕 되게 좋아하는데 홍합탕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

원래 홍합탕 안 나왔는데 요즘에는 기본 안주로 주나 봐요!

대신 홍합탕 추가하려면 3,000원 내셔야 해요!

일단 기본 안주로만 술 한 병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라 너무 좋답니다ㅋㅋ

 

 

우럭 통구이예요!

우럭 통으로 2마리와 한 마리 반 잘라서 총 3마리 주는데 양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

청양고추를 위에 가득 올려주는데 같이 먹으면 매콤해서 더 맛있어요!

제 어린 시절처럼 생선구이와 무슨 술이야?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일단 한 번 드셔 보세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진짜 잘 어울려요 정말 최고의 술안주랍니다ㅋㅋㅋ

우럭회, 우럭탕, 우럭구이 다 먹어봤는데 저는 이 우럭 통구이가 제일 안주로도 좋고 맛있었어요!

 

 

우럭탕이에요!

우럭탕 진짜 얼큰해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 ㅠㅠ

진짜 술안주로 최고..!!!

일반 매운탕이랑 비슷하겠지? 생각하시면 안 돼요! 왜냐면 제가 그렇게 생각했거든요ㅋㅋㅋ

우럭탕에는 우럭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살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 )

숟가락에 국물 떠서 그 위에 우럭 살 올려서 입에 넣으면 캬~ 최고예요!

 

 

소주 1인 1병 했어요.. 

더 먹고 싶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육회 먹고 싶다고 해서 

2차로 다른 곳 가느라 술을 더 못 먹은 게 지금 생각하면 아쉽네요 ㅠ.ㅠ 

그만큼 우럭구이와 우럭탕 모두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

 


부산 당감동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 드시고 싶으시다면

우럭만 공격 본점을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돼단한 맛평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당감동 > 복돌네통닭  (0) 2020.01.15
< 부산, 부전동 > 서면집  (0) 2019.12.06
< 진주, 평안동 > 천수식당  (0) 2019.12.04
< 부산, 부전동 > 간판없는집  (0) 2019.12.03
< 부산, 동래 > 이십칠  (0) 2019.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