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남 진주 충무공동에 위치한 쿠우쿠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쿠우쿠우는 어느 지역이든 있을텐데, 진주는 작년 8월쯤에 생겨서 방문했었어요!

정~말 예전에 20대 중반에 가보고 오랜만에 갔는데 쿠우쿠우 자체가 많이 바뀐 것 같아요.


도로명 주소 : 경남 진주시 에나로 100

지번 주소 :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134 3층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전화번호 : 055 - 761 - 6275

주차 : 주차 공간 있음


 

쿠우쿠우 진주점 건물 입구예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들어가면 있는데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쿠우쿠우라 상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주차공간이 작아요

 

 

그래서 만차시 뽀빠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 )

제가 갔을 때는 주차 자리가 있어서 상가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쿠우쿠우 가격이 아에 1층에 적혀있더라고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해서 24,900원씩 주고 들어갔답니다.

처음 쿠우쿠우 방문했을 때는 이 가격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시간이 흐르면서 가격도 같이 올랐나 봐요 ㅠ.ㅠ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고요 : )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일반 저녁시간보단 조금 늦게 방문해서 바로 입장했어요!

 

 

입구에 인원수 얘기하면 자리 안내해주더라고요!

사람 정말 많은 것 보고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밖에서 쿠우쿠우 건물을 바라보면 안이 어두워서 안 보이거든요.

그래서 사람이 이렇게 많을 거라곤 생각을 못 했는데 안에는 정말 환하고 사람도 많고 2번 놀랐어요ㅋㅋㅋ

 

 

허브티도 따로 판매하고 있던데 차 향도 맡아볼 수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차 욕심이 조금 있는 편인데 (잘 먹지도 않으면서^^;) 대만에서 사 온 차와 작년 8월에 제주도에서 사온 차들도 있어서 깔끔하게 포기했어요ㅋㅋㅋ

 

 

쿠우쿠우 진주점 실내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엄~~ 청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자리도 많고 사람도 많고 음식도 많고.. ㅋㅋㅋ

진주에 이렇게 사람이 많았어?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ㅋㅋㅋ

 

 

초밥집이지만 면, 고기, 피자, 튀김, 케이크, 커피, 샐러드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예전 쿠우쿠우는 정말 초밥집이었다면 요새는 뷔페식이라 다양한 음식들이 있으니 초밥 못 드시는 분들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뷔페라 생각하면 24,900원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 들진 않아요!

 

 

초밥이나 회 상태도 괜찮았어요!

솔직히 별 기대 안 하고 방문했었는데 괜찮아서 놀랐네요 ^^

먹을게 너무 다양해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어요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오.. 괜찮은데? 오.. 맛있는데?라는 말을 계속 뱉으면서 먹었네요ㅋㅋㅋ

 

 

아참, VIP실과 키즈카페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고 어르신들 모셔서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제가 먹은 음식들이에요!

정말 다양하게 잘 먹었죠? : )

전체적으로 다 맛이 괜찮았어서 정말 제대로 한 끼 먹고 나왔어요!

그리고 요새 쿠우쿠우의 새로운 자랑은 와플!이라고 하잖아요ㅋㅋㅋㅋ

그 와플을 못 먹어서 조금 아쉽네요 ^^;

와플 기계를 못 찾았는데.. 어디 있었을까요?ㅠㅠㅠ

 


항상 뷔페를 가면 많이 못 먹어서 돈이 아까웠는데 여기 쿠우쿠우는 먹을 게 다양하고 또 맛도 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드시고 싶으시다면 쿠우쿠우 진주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