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부전동 > 서면집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2. 6. 06: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면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85번길 20-6 2층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68-329 2층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24 : 00

전화번호 : 051 - 805 - 3222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면집

갓 20살 됐을 때부터 방문했던 곳인데 9년이 지나도 아직 하더라고요 

그래서 옛 추억에 취해보자 싶어서 방문했어요 : )

 

 

서면집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1층 아니고 2층! 꼭 기억하세요!

계단을 따라 쭈욱 올라가시면 됩니다!

 

 

계단을 다 올라가면 바로 메뉴판이 보여요 : )

오리불고기 소가 20,000원 실화인가요?

여전히 착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계시는 서면집 ㅠ.ㅠ 감동..

대학생 시절 돈이 많이 없으니 여기서 술 진짜 자주 먹었었는데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요ㅋㅋ

제가 대학교 다닐 때 소주가 일반 음식점에는 3,000원이었는데 여기는 2,000원이었거든요

지금은 4,000원~5,000원 하는데 여기는 이제야 3,000원이랍니다!

돈은 부족한데 술은 먹고 싶은 20대 대학생들에게 딱인 술집이에요 : )

 

 

실내도 있고 이렇게 야외도 있는데 저희는 야외에서 먹었어요

야외라도 천막이 다 쳐져있어서 춥지 않아요 : )

그리고 뭔가 오리고기는 야외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 고추, 마늘, 양배추 샐러드, 마늘종 장아찌, 쌈채소 등이 나왔어요

오리불고기 중 26,000원짜리 주문하니까 어묵탕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 )

어묵탕 진짜 칼칼, 얼큰 그 자체여서 술안주로 짱이랍니다ㅋㅋ

소주 먹으면 탕 종류 먹고 싶잖아요~ 그럴 때는 오리불고기 중 시켜서 어묵탕까지 같이 먹으면 끝! ^^

 

 

오리불고기 중이에요 : )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있으셔도 된답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온 마늘까지 넣어서 구워준답니다! 벌써 맛있어 보이죠?

 

 

마지막으로 부추도 넣어줍니다!

오리고기와 부추의 조합은 최고의 조합이죠 : )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만큼 진짜 맛있어요 ㅠㅠ

가격 착하면 맛없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요

오리불고기 만들어주실 때 몇 년 되셨냐고 물어보니 15년 됐다고 하시네요 : )

저희는 그중 5년을 단골로 지냈답니다ㅋㅋㅋ 

옛날과 변함없는 맛에 또 한 번 추억에 잠겨서 먹었네요 ^^

 

 

오리고기의 마지막은 언제나 볶음밥이죠?

근데 사람이 너~~ 무 많다 보니까 ㅠㅠ 볶음밥 주문했는데 진짜 30분 넘게 걸렸어요.. 

심지어 셀프로 볶아 먹어야 하는.. ㅠㅠ 근데 또 맛있으니까 기다리게 되네요..ㅠㅠ

 

 

계란말이도 40분 걸려서 받았어요..ㅠㅠ

사람 없을 때 가는 게 좋은데 사람 없을 때가 있을까요..ㅠㅠㅋㅋㅋㅋ

진짜.. 사람 너무 많을 때는 음식 나오는 거 엄청 오래 걸리니까 참고해주세요!

계란말이도 물론 맛은 있었답니다.. 술안주로 최고!

 

한참 기다려서 먹은 볶음밥과 계란말이만 아니었다면 매우 완벽한 곳이었는데

그 부분만 조금 아쉽네요 : )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 거예요!!

 


부산 서면에서 저렴하게 오리고기와 소주 한 잔 하고 싶으신 분들

부산 서면집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