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부전동 > 간판없는집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2. 3. 06: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해서 찾아간 

부산 서면에 위치한 간판없는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16-1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50-3

영업시간 : 

월요일, 일요일 18 : 00 ~ 02 : 00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18 : 00 ~ 03 : 00

휴무 :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 070 - 8825 - 0124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간판없는집 이름대로 정말 간판이 없어서 찾기 힘들었던 곳..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서 갔는데

조금 헤매다가 겨우 도착한 곳!

 

 

골목에 위치해서

저 간판도 정말 작아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쓱 지나갈 수도 있어요!

저는 저 간판은 못 보고.. 메뉴가 크게 표시되어 있는 걸 보고 찾았답니다

 

 

바로 이 메뉴판을 보고 고개를 돌리니 보이더라고요 ^^;

nc백화점 근처 스타벅스 맞은편.. 

이렇게 찾아서 갔는데 

간단하게 7cm 김밥집 옆에 위치해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름 없는 두루치기가 유명해서 저걸 먹으러 갔어요!!

 

 

골목을 따라 쭉 들어오면 이렇게 예쁜 외관이 나타난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월요일 밤 9시였는데.. 

만석이어서 기다렸어요 ㅠㅠ

밖에서도 먹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2층은 올라가 보지 못했는데 

1층, 2층 통틀어서 넓은 편이 아니라서 기다리는 일이 많은가 봐요!

저희가 갔을 때는 회식을 하는지 단체 손님이 있어서 자리가 더 없었던 것 같아요 ㅠㅠ

영업시간은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고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랍니다!

참고해주세요!!

 

 

1층이에요.

저기 소주병이 가득한 저 테이블에 겨우 앉아서 주문했는데

단체손님이어서 그런지 정말 시끄러워서

저희끼리 대화가 안 되더라고요..ㅠㅠ

 

 

이름 없는 두루치기와 사이다 2병 주문했어요 ^^;

술집인데 술을 안 시켜서 의아해하시긴 했지만.. 

저희는 술을 먹으러 간 게 아니라 저녁 대용으로 두루치기를 먹으러 간 거라..ㅋㅋㅋ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 양파절임, 옥수수콘, 뻥튀기 과자, 단무지, 마늘, 청양고추를 줬어요

옥수수콘이 맛있어서 한 번 리필했답니다

반찬은 셀프로 이용 가능한데 이상하게 저희가 가면 직접 떠주셔서 ^^;

눈치 보여서 많이 못 먹었어요 ㅠㅠ 

 

이름 없는 두루치기 21,000원

다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저희는 조금 더 익혀서 먹었어요!

딱 정말 술안주더라고요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바로 술 생각이 나기는 했지만 평일이고 결혼 전이라 꾹 참았어요..ㅠㅠㅋㅋㅋㅋ

 

 

실내가 너무 시끄러워서 야외 테이블 자리가 나기에

옮겨도 되냐 물어보고 옮겼는데

웬걸.. 야외는 또 흡연장소가 바로 옆에 있어서 담배 냄새가 계속 나고

이래저래 자리는 계속 불편했어요 ㅠㅠ

이름 없는 두루치기는 1번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서 리필을 했어요!

처음과 같이 고기도 야채도 정말 많이 주더라고요 최고!

 

 

정말 새것과 같이 푸짐하지 않나요?ㅋㅋㅋ

꼭 다음에는 술 먹으러 와야지 다짐했던 곳이에요

두루치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러웠고 감자나 당근도 알맞게 잘 익어서 먹기 좋았어요!

자리 선정만 잘한다면 최고일 것 같아요 : )

 


부산 서면에서 술집을 찾으신다면

간판없는집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