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동래 > 이십칠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2. 2. 22:54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이십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로 129번길 11-1

지번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동 548-4

영업시간 : 매일 17 : 30 ~ 05 : 00

전화번호 : 010 - 2103 - 9945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http://www.instagram.com/zzskrk90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먹는 술집

부산 서면과 경성대에도 있는 체인 술집인 것 같아요 : )

저는 동래점에 방문했고 이십칠 입구예요!

 

 

이십칠에 들어가면 바로 계산하는 곳이 보인답니다.

바로 옆에는 정수기가 있어요!

 

 

생각보다는 크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입구 쪽에 5~6 테이블 정도 있었고 구석쯤에 한 테이블 더 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오픈 시간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나 있더라고요 : )

저희가 오늘 첫 손님일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이렇답니다.

저는 새로운 메뉴인 오빠삼과 직화 불곱창을 주문했어요 : )

사실 오븐에 빠진 삼겹살 오징어와 불곱창 중에 되게 고민 많이 했어요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이유는 다 있거든요 ㅠ.ㅠ

 

 

제일 처음 세팅은 이렇게 해주셨어요.

물이랑 컵, 수저, 그릇, 황태와 마요네즈 이렇게 나왔는데 황태가 맛있어서 몇 번을 리필했던 것 같아요 ^^;

예전에는 황태랑 술 안 먹었는데 나이가 드니 저런 게 맛있네요..ㅋㅋㅋ

 

 

홍합탕은 기본 안주로 나오는 게 아닌데 개발 메뉴라고 한 번 맛보라고 주셨어요ㅋㅋㅋㅋ

홍합탕 하나만 있어도 술 먹을 수 있는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ㅋㅋㅋ

심지어 맛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얼른 팔아도 될 것 같은 그런 맛과 비주얼!ㅋㅋㅋ 얼른 팔아주세요~~

 

 

오빠삼과 직화 불곱창이에요!

비주얼 진짜 장난 아니죠? ^^

왼쪽은 삼겹살, 가운데는 고구마 무스, 오른쪽은 불곱창이랍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삼겹살이 아니라 살짝 튀긴 삼겹살이었는데 색다른 느낌이어서 맛은 있었어요.

근데 조금 먹다 보니 물리더라고요

삼겹살도 기름이 많은데 거기다가 기름으로 튀겨서.. ㅠㅠ

그리고 튀김은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는 거 아시죠..? 조금만 차가워지면 바로 물리는.. 딱 그랬어요

 

 

불곱창은 특유의 곱창 냄새가 나서 저는 곱창만 먹기에는 조금 힘들었어요 ㅠㅠ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괜찮아서 계속 같이 먹었답니다.

고구마 무스는 피자빵 안에 들어있는 거 말고는 따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깻잎에 곱창, 삼겹살 다 넣고 마요네즈 소스 넣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쌈무랑도 잘 어울리고.. 소주 한 잔에 쌈 한 개씩 먹으니 어느 순간 다 먹었더라고요ㅋㅋㅋㅋ

 

 

다 먹고 아쉬워서 주먹밥까지 주문했어요!

메뉴판 뒤쪽에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그 부분은 못 찍었어요 ㅠㅠ

주먹밥은 2,000원이었답니다!

제일 처음 메뉴 시킬 때 같이 주문해서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긴 하지만 따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화장실 깔끔하고 예쁘면 전체가 다 좋아 보이는.. 그런 거 저만 느끼는 거 아니죠?

화장실이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 )

 


부산 동래에서 맛있는 술집 찾으신다면,

색다른 삼겹살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동래 이십칠에 방문해서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