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당감동 > 유쾌한 빈대떡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0. 24. 00:47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유쾌한 빈대떡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서로 75-1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 751-19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24 : 00

전화번호 : 051 - 892 - 4123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친구와 술을 먹으려고 방문한 유쾌한 빈대떡!

몇 년 전에도 방문해서 먹었었는데 여전히 사람 많고 인기가 있는 집이에요!

오랫동안 한 자리를 지켜 유지한다는 건 그만큼 맛도 있고 사람들에게 인기도 있다는 거겠죠?

아무래도 길가에 위치한 곳이라 주차장은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100% 한우와 100% 국내산 녹두만을 사용하는 유쾌한 빈대떡

좋은 음식은 좋은 재료가 만든다는 것 모두가 잘 아는 거죠~?

김해 주촌에서 당일 배송되는 냉동되지 않는 100% 한우로만 육회를 만든다고 하니 더 믿음직스러웠어요!

 

 

메뉴는 이렇답니다.

빈대떡도 먹고 싶고 육회도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세트 메뉴가 보이길래 세트 메뉴로 낙찰!

녹두빈대떡 + 육회 28,000원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이랑 겉절이? 김치 나왔어요!

저 콩나물 안 좋아하는데 여기 콩나물은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답니다.

평일에 그것도 꽤나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는 직장 생활할 때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술 안 마셨거든요 

마셔도 집에서 맥주 한 캔 간단하게 먹었어요

다음날 아무래도 지장이 생기니까.. 근데 다들.. 평일인데도 많이 오셨더라고요^^; 

회식이거나.. 일이 힘들어서 오셨겠지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녹두빈대떡 + 육회가 나왔어요!

 

 

녹두빈대떡!

요 아이 먹으러 종종 왔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ㅠ.ㅠ 

술안주로도 최고고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우리 또야님 전 되게 좋아하시는데 다음번에 한 번 시도해봐야겠어요ㅋㅋㅋ

 

 

그다음은 육회!

친구가 육회 노래를 불러서 시켰는데 기본으로 김도 2개 주더라고요!

달걀노른자와 배! 얘네는 육회 시키면 필수로 나오는 것들이죠?

배와 육회의 조합은 언제나 옳아요^^

근데 김이 나오는 건 처음 봐서 의아했는데 친구가 김에 싸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네요ㅋㅋㅋ

 

 

윤기가 좔좔 흐르지 않나요?ㅠ.ㅠ

정말 냉동 고기가 아닌 신선한 고기라는 게 바로 보였어요

냉동 고기는 뷔페 가시면 육회 있죠? 그게 보통 냉동 고기로 만든 거예요

물론 그것도 맛은 있지만 이거 먹어보면 다를 거예요.. 달라요 정말!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 )

 

 

계란 노른자랑 섞어줘야 더 맛있는 육회!

원래 저는 노른자 살짝 터트려서 찍어 먹었었는데 친구가 섞어먹는 게 더 간단하고 맛있다 해서 해봤더니 정말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친구가 원래 날것을 못 먹었는데 요새 육회에 빠져가지고 육회 투어 다닐 정도인데 여기 육회도 정말 맛있다고 칭찬했답니다 : )

 

 

이렇게 김 위에 육회와 배를 올려서 같이 싸 먹으면 캬~ 진짜 꿀맛이에요.

저는 육회를 이렇게 김에 싸 먹어본 적이 없어 김이 나왔을 때 의아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앞으로 육회는 무조건 김이랑 싸 먹을 거예요 : )

육회는 김 + 배 + 달걀노른자 이렇게 있으면 최고의 조합이니 꼭 기억하세요! 

 

 


부산 당감동에서 맛있는 녹두 빈대떡과 육회를 찾으신다면

간단하게 술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여기 유쾌한 빈대떡은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