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사상에 위치한 목촌 돼지국밥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꽤나 늦은 시간에 방문했고 돼지국밥이 너무 먹고 싶어 24시로 하는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나온 목촌 돼지국밥!

사실 몇 번 방문했던 곳인데 24시인지는 몰랐거든요^^;


도로명 주소 : 부산 사상구 광장로 85

지번 주소 : 부산 사상구 괘법동 545-22

전화번호 : 051 - 361 - 7000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 : 주차 공간 있음.


 

목촌 돼지국밥 정문 입구 전에 보면 골목이 하나 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오면 목촌 돼지국밥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몇 번을 방문했었지만 그땐 다 차 없이 방문한 터라 주차장이 따로 있는지 몰랐거든요

차를 가지고 방문하셔도 좋은 목촌 돼지국밥!

 

 

저희는 저녁 9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여기는 택시 기사님들도 많이 드시는 곳이라 주차공간은 넉넉해요~

그리고 보통 사상은 술 마시러 많이 가잖아요?

술 마시고 해장하러 국밥집을 가니 차를 안 가져오시니 주차공간 넉넉하답니다!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답니다!

정문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저희는 주차장으로 들어가 주차장으로 나왔기에 정문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메뉴판이랍니다.

들어가자마자 저희는 

돼지국밥 1인분 7,000원

갈비 국밥 1인분 8,000원

주문했어요!

갈비 국밥은 처음 봐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 주문해봤답니다!

 

 

바로 이렇게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국수, 새우젓, 쌈장, 깍두기, 고추, 마늘, 양파, 겉절이, 김치 등등.. 

 

 

밑반찬이나 소금, 후추 같은 건 전부 셀프코너에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

 

 

사상 목촌 돼지국밥 국물은 보약입니다.

새우젓갈로만 간을 하라고 그런지 소금이나 후추가 테이블에 없어요!

저는 새우젓으로만 간을 하니 싱거워서 소금 좀 넣었답니다 ^^;

 

 

국밥 나오기 전 실내 사진도 찍어봤어요

저희가 저녁 늦게 방문했는데도 꽤나 사람이 많았답니다.

대부분 술 드시러 오시긴 하셨지만 ^^;

여기 직원분들도 엄청 밝고 손님들에게 인사도 엄청 잘하셔서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돼지국밥과 갈비 국밥이 나왔어요.

갈비 국밥이 비주얼로는 일반 국밥과 별 차이 없이 맛있어 보였어요!

 

 

우선 돼지국밥이에요.

돼지국밥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돼지 냄새도 안 나고 국물도 조금 보약 같은 느낌?ㅋㅋㅋㅋ

여기서 몇 번 돼지국밥을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만족했어요 저는!

택시 기사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면 맛은 어느 정도 보장이 되어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갈비 국밥이에요.

갈비 국밥은 갈비 찍어 먹으라고 양념장도 따로 나오더라고요!

 

 

갈비도 많이 들어있어요!

또야님의 맛 평가는.. 나도 돼지국밥 먹을걸.. 했어요 ^^;

갈비를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었거든요? 

근데 국밥이랑은 좀 안 어울리는 느낌이더라고요!

개운하게 먹고 싶었는데 조금 느끼해진 국밥이랄까..?

혹시나 갈비 국밥을 드신다면 갈비만 먼저 다 먹고 그 후에 밥을 말아서 국밥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목촌 돼지국밥 사상점은 이렇게 요구르트도 준답니다.

야구르트도 모든 사람들에게 다 주면 꽤 큰 비용이 나갈 텐데 그래도 나눠주니 감사하더라고요

다 먹고 입가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사상에서 24시 돼지국밥집을 찾으신다면 담백한 돼지국밥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목촌 돼지국밥 사상점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