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베네치아 피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 서울 여행에 이어서 방문한 곳은 바로 경기도거든요!

저는 중학교 수학여행 때 방문하고 처음 가보는 에버랜드.

아빠는 한 번도 안 가봤다고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방문하게 됐어요!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지번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유운리 551-11

전화번호 : 031 - 320 - 8691


 

입구 사진은 찍었다 생각했는데 안 찍었더라고요 ^^;

입구에 있는 메뉴판 사진만 찍고 들어갔나 봐요!

 

 

주문은 여기서 하시면 돼요.

저희는 4인이어서 세트 P 51,5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 )

 

 

실내 공간은 정말 넓었어요.

아무래도 에버랜드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니까 공간이 넓어야 하잖아요?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들은 많이 없었답니다.

 

 

애기 손님들이 많은 에버랜드!

그래서 그런지 아기 의자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

 

 

서비스 스테이션이라고 셀프 코너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피클은 여기서 셀프로 가져가 드시면 됩니다.

 

 

서비스 스테이션에 앞접시와 포크, 나이프, 숟가락까지 다 준비되어 있으니 주문하시고 여기서 다 챙겨 가시면 돼요 ^^

 

 

세트 P에는 음료수 4잔이 포함되어 있는 음료수도 드시고 싶은 걸로 각자 눌러서 챙겨가시면 돼요.

리필도 마음껏 가능해서 좋았어요! 

리필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 )

 

 

주문한 음식 세트 P가 나왔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폭립, 쉬림프 파인애플 피자, 크림 파스타 이렇게 나왔답니다.

피자와 파스타는 각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제가 즐겨먹는 쉬림프 피자와 크림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저는 리코타 치즈가 무슨 맛인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는데 부모님이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리코타 치즈도 처음 드셔 보신다고 좋아하셨네요 : )

 

 

그다음 폭립 & 감자튀김

폭립과 감자튀김의 조합은 뭐 말 안 해도 아시겠죠? 너무 맛있었어요!

폭립의 양이 조금 작은 게 아쉬웠지만.. 폭립과 저 소스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

 

 

크림 파스타

저는 정~말 제 입맛에 맞았던 음식은 바로 이 크림 파스타였어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 버섯과 베이컨의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이 크림 파스타만 하나 더 시켜서 먹고 싶을 만큼 좋았는데 부모님과 오빠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소스까지 싹싹 다 먹었을 만큼 제일 인기 있던 음식이 아니었나 싶어요 ^^

 

 

쉬림프 파인애플 피자

고르곤 졸라와 쉬림프 파인애플 피자 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잘 시킨 것 같아요.

저희 친오빠가 피자광인데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 )

물론 저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4인 성인 가족 기준으로 51,500원이면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양은 조금 작다고 느껴졌답니다.

아기들과 함께하는 4인 가족 기준의 양이 아닐까 싶은.. ㅠㅠ

성인 기준으로는 조금 더 시켜야 배부르게 먹을 것 같아요

저도 아쉬웠는데 아빠와 오빠는 남자라 더 아쉬웠을 거예요..^^;

양이 조금만 더 많았다면 정말 더 좋았을 것 같은 베네치아 피자! 

에버랜드에 놀러 가신다면 베네치아 피자에서 한 끼 해결하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