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서울, 예지동 > 광장시장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0. 8. 18:1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요새 환절기라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인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저희는 감기에 걸려 이틀을 고생하다 이제 조금 괜찮아졌어요 ㅠㅠ

열은 안 나는데 오한과 목 아픔이 심한 감기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가족 여행으로 서울 놀러 갔었을 때 방문한 광장시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도로명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지번 주소 : 서울 종로구 예지동 2-1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18 : 00

http://kwangjangmarket.co.kr/

 

Kwangjang-Main

식자재, 이불, 승복지, 원단, 잡화 등

www.kwangjangmarket.co.kr


 

부모님께서 한 번 방문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들리게 된 광장시장!

추석 연휴에 갔는데 정~말 사람 많더라고요 ^^;

부산에서 서울 올라가는 것만 9시간이 걸렸는데.. 사람 많은 게 당연한 거겠죠..?

주차하는 것도 진짜 몇 바퀴를 돌아다녔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공영주차장이나 일반 주차장이나 다 찾아서 갔는데도 만차였어서 너무 힘들었네요..

안에 들어가서 먹자골목을 찾으니까 금방 나왔어요.

저희는 여기서 무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첫 번째로 먹은 곳은 모녀 칼국수라는 곳이었어요.

 

 

저희가 4명이라 같이 앉으려고 자리가 넓은 모녀 칼국수를 선택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보고 

비빔밥 2개

찐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일부러 먹자골목 음식들 다 먹어보고 싶어 4명에서 3인분만 주문했어요!

 

 

비빔밥 재료는 좌석 앞에 일렬로 나열되어 있어요.

비빔밥 주문하자마자 각 야채들 조금씩 담더라고요!

 

 

테이블 안쪽에 보면 수저와 휴지, 그릇, 김치, 이쑤시개, 양념장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우선 수저를 다 챙기고 김치나 양념장은 조금 덜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놨어요

 

 

비빔밥이에요.

각종 야채가 섞여서 맛있었어요! 

엄마 아빠가 주문한 건데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다음에는 찐만두!

저 만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 만두는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엄마 아빠도 만두 하나 더 시킬까? 물어볼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여기만 갈 게 아니라서 비빔밥과 만두 이렇게만 먹고 일어났는데 만두 하나 더 먹을걸.. ㅠㅠ

 

 

그다음 방문한 곳은 화개장터!

부모님이 빈대떡이 먹고 싶다고 해서 찾은 곳인데 분식이나 국수 등 다양하게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고민 고민하다가

빈대떡

순대

떡볶이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렇게 큰 순대는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기도 했고

떡볶이가 눈 앞에 있으니 안 먹을 수 없어서

배가 부른데도 무리하게 주문했답니다 : )

 

 

우선 떡볶이

어묵은 없고 커다란 떡만 들어있더라고요.

떡이 너무 크다 보니 저는 별로더라고요.. 씹는 것도 힘들고 ㅠㅠ

저희 아빠.. 진짜 가리는 거 없이 다 잘 먹는 분이신데 저 떡볶이는 정말 씹기가 힘들다고 하시면서 남기셨어요..!

 

 

 

순대예요.

부산 지역에는 쌈장에 찍어먹는데 서울은 소금! 

순대가 너무 크다 보니까 너무 뜨겁고 먹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그리고 맛도 별로.. 괜히 시켰다 후회했어요 ㅠㅠ

 

 

그다음 빈대떡!

빈대떡 맛있었어요~~

빈대떡 먹으려고 앉은 곳인데 빈대떡은 실망을 시키지 않아서 좋았어요

빈대떡만 하나 더 포장해서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

부모님도 빈대떡이 제일 맛있네! 하셨네요ㅋㅋㅋㅋ 

 

 

서울 광장시장에 가셔서 맛있는 비빔밥과 만두, 빈대떡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