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 에버랜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저희 부모님께서 에버랜드 사파리를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급하게 채택된 여행지였어요!

저도 중학교 수학여행 이후로 처음 방문하는 거라 되게 설렜답니다!

 


도로명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지번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10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전화번호 : 031 - 320 - 5000

주간이용권 1일 (대인) 56,000원 주간이용권 1일 (청소년) 47,000원
주간이용권 1일 (소인/경로) 44,000원 야간권 대인 (16시 이후 ) 46,000원 야간권 청소년 (16시 이후 ) 40,000원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main.html

 

EVERLAND RESORT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집중집중!

www.everland.com


대인 4명에서 가려고 하니 입장료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할로윈 종일권이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거기서 4명 구매해서 들어갔답니다!

원래 가격이라면 4명 224,000원인데 쿠팡에서 4명 139,600원에 구매했어요!

쿠팡이나 기타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해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

 

 

에버랜드가 10시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

이렇게 일찍 왔는데도 사람과 차는 정말 많더라구요..

MB 주차장이 에버랜드와 제일 가깝다고 해서 거기 주차하고 싶었는데

안내요원님이 MC 주차장으로 안내해줬어요 ㅠ.ㅠ

그래도 에버랜드와 그렇게 멀지 않아 걸어갈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두근두근~ 입장해요!

10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 진짜 많죠..?

쿠팡에서 보내준 QR 코드를 보여드리면 찍고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입장한 후 걸어 들어가는데 중학교 때 생각도 나고~

부모님과 함께 놀이공원에 온 것도 신기하고

뭔가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

 

 

저희가 방문했을 때 9월이었는데 벌써 할로윈으로 꾸며놓았더라고요!

예전에 영어유치원에서 일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제일 큰 행사가 할로윈데이였거든요!

그때의 기분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호박도 반갑고 ^^

 

 

여기 나무 앞에서 사진 정말 많이 찍으셨어요.

정말.. 너무 많아서 저는 그냥 윗부분만 찍어왔어요!

 

 

저희 가족이 에버랜드를 방문한 제일 큰 이유가 사파리 때문이었어요!

그래서 에버랜드 들어가자마자 사파리 월드를 찾아서 가는데

가는 길에 이렇게 호랑이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귀여운 펭귄들도 있어서 한참을 보고 있었네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빨리 가야 덜 기다린다고 저를 재촉해서 ㅠㅠ

펭귄을 뒤로하고 바로 사파리 월드를 들어갔어요!

사파리 월드는 그래도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거의 얼마 기다리지 않았답니다.

10~15분 정도만에 버스 탑승했던 것 같아요!

 

 

사파리 월드에는 호랑이, 곰, 하이에나, 사자 등이 있어요.

날이 더운지 호랑이가 물속에 들어가있더라구요 : )

사파리 버스를 타고 가까이서 동물들을 보니 정말 신기했어요.

 

 

사파리 월드에 모든 동물들이 다 있는 줄 알았는데 

사파리 월드와 로스트밸리 2개로 나뉘었더라고요.

로스트밸리는 초식동물 / 사파리 월드는 육식동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파리월드 보고 로스트밸리로 갔는데 여기서는 꽤나 오래 기다렸답니다.

거의 1시간 가까이 기다렸던 것 같아요 ㅠ.ㅠ

 

 

드디어 타게 된 로스트밸리 버스!

코끼리, 기린, 알파카, 홍학, 얼룩말 등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났답니다.

저도 물론 신기했는데 부모님이 너무 즐거워하셔서 더 좋았던 사파리 월드+로스트밸리였어요.

 

사파리 투어를 끝내고 밥을 먹었는데

https://mini-jjeong.tistory.com/44

 

< 경기도, 용인시 > 에버랜드 베네치아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베네치아 피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 서울 여행에 이어서 방문한 곳은 바로 경기도거든요! 중학교 수학여행 때 방문하고..

mini-jjeong.tistory.com

에버랜드에서 먹은 베네치아 음식점 포스팅은 여기 확인해주세요!

 


저랑 오빠, 아빠는 놀이기구를 안 좋아하고 

엄마만 놀이기구를 좋아해서 

강제로 아빠가 엄마 따라 놀이기구 하나 타고 왔어요 ㅋㅋㅋㅋ

놀이기구 타고 오셔서 재미있었다며 얘기하시는데 

그냥 그런 모습만 봐도 좋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애인과 함께

에버랜드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 남기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