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흑돼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

그래서 여행 마지막 날 흑돼지를 먹으러 갔어요 : )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돈대장


 

도로명 주소 : 제주 제주시 흥운길 24-1

지번 주소 : 제주 제주시 용담2동 358-1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전화번호 : 064 - 7486 - 7486

주차 : 주차장이 있으나 협소함

https://www.instagram.com/don_daeja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돈대장이라 보통 첫날에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저희는 차 렌트 반납하기 전 마지막으로 먹었어요!

 

 

외관은 이렇답니다.

주차장은 돈대장 바로 앞에 차 4대 주차할 수 있었어요.

저녁 7시 이후에 방문하시면 바로 맞은편에 사우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저희는 낮에 방문한 터라 자리가 있어 돈대장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들어가면 사장님의 자격증이 반겨준답니다ㅋㅋ

자신의 얼굴을 걸고 흑돼지를 판다는 믿음을 심어주려 한 것 같은데 글쎄요..ㅎ

 

 

방문한 손님들의 글들로 돈대장 벽은 가득 차 있답니다.

어디 하나 안 붙여져 있는 곳이 없어요 ^^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답니다.

일반적인 고깃집 분위기예요 ^^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오픈 시간 조금 지나서 방문했어서 그런지 한 테이블밖에 없었어요.

저희가 들어갈 때쯤 한 테이블 더 찼고 저희 나올 때쯤엔 3팀의 손님이 더 들어왔어요.

방도 따로 있었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솔직히 저는 여기를 택한 이유가 돈대장 프리미엄 세트 저거를 오전에 와서 시키면

해물 바다라면인가 그것도 같이 준다는 블로그 글들을 보고 방문한 거거든요?

근데 저희가 방문할 때는 그 글이 지워져 있더라고요..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그래도 일단 저 돈대장 프리미엄 세트 2인분 주문했어요

 

 

세트가 이렇게 나왔답니다.

솔직히 비주얼부터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적지 않은 가격인데.. 

 

 

다른 양념과 가스 오부 시? 도 같이 챙겨 오셨어요.

 

 

불판에 다 올려진 모습이에요.

 

 

직원분이 다 구워주세요.

근데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웃음 하나 없이 일을 하세요

되게 하기 싫은 표정으로 있어서 솔직히 좀.. 더 실망스러웠어요 

남자 2명 여자 1명인 직원분들이었는데 손님이 많아져도 여자분만 구워주시는 일하더라고요? 

 

 

문어 꼬지와 새우는 완성된 후 이렇게 담아주세요.

흑돼지 전문점이었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

 

 

구워 먹는 치즈예요.

뭔가 고기가 다 익어갈 때쯤 구워서 주면 좋을 것 같은데 

시작부터 치즈만 먹어서 저는 별로였어요 ^^;

입가심으로 주시는 것 같은데.. 치즈는 뭐 누구나 다 아는 맛이니 맛있었어요.

 

 

다 구워진 흑돼지는 이렇게 올려준답니다.

근데 아까 앞에 말씀드렸듯 고기 구워주는 직원은 여자분 밖에 없는데

손님은 점점 많아지니 고기가 맛있게 굽히지 않았어요

너무 질겼거든요

또리님과 저 둘 다 너무 실망해서.. 거의 제대로 먹지도 못 하고 나온 것 같아요 ^^;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 제일 별로였던 곳이 바로 여기 돈대장이었어요.

저희가 오전 11시 반쯤에 방문해서 그런 건지.. 

그래서 이번에는 맛집에 넣지 않고 국내여행 카테고리에 넣었답니다.

흑돼지는 역시 흑돼지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 가서 먹는 걸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