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남 진주에 위치한 해송 돌판 닭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돌판 닭찜이 뭘까? 이름부터 되게 궁금했던 곳이었어요!


 

도로명 주소 : 경남 진주시 호탄길 13번 길 10

지번 주소 : 경남 진주시 호탄동 616-3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휴무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 055 - 761 - 5578

주차 : 주차 자리 협소함.


 

호탄동 골목 안에 위치한 해송 돌판 닭찜

또야님이 먹어보고 맛있다고 해서 한 번 더 방문한 곳이에요 : )

입구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2대밖에 없더라고요.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서 주차는 솔직히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저희는 방문했을 때 다행히 한 자리 남아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그리고 다행히 사장님이신지.. 주차할 때까지 다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들어가면 무조건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해요.

의자가 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저 테이블들이 다 가득 차있어서 

저희는 안쪽 방에 들어갔답니다.

( 저희 다 먹고 계산할 때쯤 사람들 어느 정도 빠져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

방안에도 4 테이블 중 이미 2 테이블이 차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주방 바로 앞에 정수기와 반찬들이 있는데

셀프는 아닌 것 같아요 : )

 

저희가 앉은 방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람들 많은 거 보이시죠~? 

저번에 또야님이 방문했을 때는 비가 많이 와서 사람이 없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사람이 많아서 정말 놀라 하더라고요 : )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아무래도 대표 메뉴를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 해송 돌판 닭찜 2인용으로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또야님이 소주 안주로 최고라고 그래서 소주도 한 병 시켰어요ㅋㅋ

 

 

기본 밑반찬으로 무생채, 어묵볶음, 미역줄기 볶음, 콩나물무침, 이름 모를 채소무침이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 )

미역줄기 볶음과 무생채는 정말 제 입맛이 딱 맞아서 계속 먹었답니다 ㅠㅠ

 

 

그리고 해송 돌판 닭찜을 시키면 매생이 굴국기본으로 나오더라고요!

처음 먹어 본 음식인데 처음에는 너무 바다향이 나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먹다 보니 맛있어서 저 혼자 다 먹었어요 ^^;

술안주로도 최고였답니다 매생이 굴국

단체로 오신 손님들이 기본으로 돌판 닭찜 시키고 매생이 칼국수도 많이들 시키시던데 

매생이 굴국 먹고 나서 왜 시키시는지 이해했답니다 : )

 

 

해송 돌판 닭찜도 나왔어요 : )

보자마자 침샘 폭발.. 그리고 바로 공깃밥도 하나 시켰어요ㅋㅋ 

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아서 시켰는데 굿 초이스였답니다.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살짝 달짝지근하면서 청양고추도 들어있어 매콤함도 있어서 술안주로든 밥반찬으로든 최고였답니다.

진주에 이런 맛집이 있었나 또 감탄하고 감탄하며 먹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음식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시켜 먹었거든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맛은 있었는데 쪽파인지.. 어떤 향이 조금 거슬리더라고요

그 향 빼면 최고였을텐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주차 공간이 작다는 점과 

닭 크기가 작은 건지 살이 많이 없는 게 아쉬웠어요.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에서 나는 향 

이 3가지가 아쉬웠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경남 진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해송 돌판 닭찜 한 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돼단한 맛평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부전동 > 킹콩부대찌개  (0) 2019.10.03
< 부산, 전포동 > 팔팔분식  (0) 2019.10.02
< 부산, 수영 > 영진 돼지국밥  (0) 2019.09.23
< 부산, 사상 > 홍유단  (0) 2019.09.18
< 부산, 연산동 > 고혹  (0) 201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