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부산, 부전동 > 킹콩부대찌개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10. 3. 17:08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킹콩 부대찌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서면에는 킹콩 부대찌개가 2곳이 있어요.

롯데백화점 쪽과 쥬디스태화 쪽! 

저는 쥬디스태화 쪽 킹콩 부대찌개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가길 38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75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06 : 00

전화번호 : 051 - 806 - 8254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점심때부터 부대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저녁에 먹자 하고 참고 기다린 부대찌개!

저녁에 배고픔을 느끼자마자 방문한 킹콩 부대찌개예요 : )

쥬디스태화 신관 뒤편에 다이소가 있는데 그 다이소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서면 음식점은 보통 주차 공간이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들어가는 입구를 보면 라면사리, 밥 무한리필이 되어 있는 것을 보고 

많이 먹을 수 있겠다 생각하며 들어갔어요 : )

하지만 무한리필이라고 마음껏 가지고 가서 남기면 음식물 쓰레기 생기니까 안 되겠죠?

먹을 수 있는 만큼만! 남기지 않을 만큼만! 

킹콩 부대찌개는 저희가 낸 금액의 일부를 매월 어르신들께 무료 식사로 쓰이고 있다고 하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맛있는 밥 먹고 같이 봉사도 하는 기분! 1석2조랄까 ㅎㅎ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무한 리필된다는 라면사리 한 개가 테이블 위에 놓여있더라고요ㅋㅋㅋ 

미리 마중 나와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킹콩 사리면에 킹콩 그림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있답니다.

저희는 그냥 킹콩 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 )

솔직히 기본이 맛있으면 다른 것도 다 맛있는 거 아시죠? ㅎㅎ

1인분도 포장이 된다고 하니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주문과 동시에 김치, 양파장아찌, 옥수수콘 밑반찬이 나왔어요!

추가로 더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바에서 이용해 달라는 직원분의 말에 

셀프바를 한 번 보니, 라면과 밥 그리고 기본 반찬까지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셀프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아, 저기 위에 사진에 은색 트레이? 가 바로 셀프바예요!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답니다 : )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조금 앉아서 기다리니 부대찌개가 나왔고 불까지 다 켜주시더라고요.

조리된 음식으로 나온 것이 아니라서 어서 끓기를 기다렸어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고 있어요!

이때부터는 재료들을 다 섞어주면 된답니다.

아.. 얼른 먹고 싶은데 생각보다 빨리 안 끓어서 답답했어요ㅠㅠ

 

 

거의 다 끓어갈 때쯤 라면 사리를 넣어주세요!

라면 사리 많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더 들고 오셔서 넣으시면 되고

저는 그냥 한 개만 넣어서 같이 익혔답니다.

라면이 다 익은 것 같을 때 그때 불을 끄고 드시면 돼요! 

 


부대찌개의 제일 주 재료인 햄이 여러 종류가 있어서 좋았어요.

국물이 자작하고 얼큰해서 국물도 맛있었고 재료들에도 간이 알맞게 배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솔직히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술이 생각 나가지고 엄청 고민했네요 : )

예전에는 부대찌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맛있어지기 시작하더니 이젠 술안주로 제격이라 생각까지 드네요

저희 옆 테이블에 앉은 남자분들은 3명에서 라면 5 봉지 넣어서 드시더라고요ㅋㅋ

그만큼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던 부대찌개랍니다!

 

밥과 라면 사리가 무한리필인 킹콩 부대찌개

한 번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