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창원, 귀산 > 라온하제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9. 5. 10: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창원 귀산에 위치한 라온하제라는 음식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

창원 귀산에는 멋진 뷰로 카페가 되게 많잖아요

근데 맛집에 대한 리뷰는 많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361

지번 주소 : 경남 창원시 귀산동 553-4 2층 라온하제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10 : 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 15 : 00 ~ 17 : 00 

휴무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5 - 263 - 3332

 

주차 : 주차 가능하나 주차 가능 공간이 작음

 


 

또야님과 제가 일하는 곳의 중간지점이 창원 귀산이었어요!

또야님과 저 각각 40분 정도 걸렸었거든요~

그래서 평일 저녁에 만나게 된다면 항상 창원 귀산에서 만났답니다 ^^

 

귀산에서 만나면 일단 좋은 점은 길에 무료 주차 공간이 잘 되어 있어서 차 2대가 가도 힘든 것 없이 주차 공간 여유롭다는 거예요!

 

창원 귀산에 도착해 제 차는 길에 주차를 해놓고 저녁으로 무엇을 먹어볼까 돌아다녀 보던 중 발견한 라온하제

 

라온하제의 뜻이 즐거운 내일을 뜻하는 순 우리말이라고 하네요 : )

순 우리말에 예쁜 이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엄청 예쁜 간판에 이끌려 멈춰 선 곳이기도 해요 ^^;

저희는 처음에 간판만 보고 쌀 국숫집인지 몰랐거든요! 

근데 퓨전 쌀 국숫집이기에 한 번 가보자 싶어 들어가 봤답니다 : )

 

 

손님이 꽤 계셔서 실내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어요 ㅠㅠ

라온하제 메뉴판입니다 : )

저희는 BEST가 붙어있는

라온 프리미엄 쌀국수 (5mm) 12,000원

애비마요 1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우선 애비마요 (15,000원)

애비마요가 먼저 나왔는데 비주얼 장난 아니죠?

 

 

 

비주얼은 장난 아닌데.. 엄.. 냄새가.. 

냄새가 너무 이상했어요 ㅠㅠ 진짜.. 헛구역질 날 정도로 이상했는데 

저 새우를 한 입 먹어보면 맛은 또 엄청 있답니다..?

이상하죠..?

 

근데 진짜 냄새가 무슨 소스 냄새인 것 같은데 저랑 또야님한테는 힘든 냄새였어요ㅠㅠ

그래서 새우가 맛은 있는데.. 손이 자꾸 잘 안 가는.. 

한 번 입에 넣으면 맛있다 생각이 드는데 냄새 때문에 손이 안 가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저희한테 거슬리는 향이 있는 것 같은데 그걸 잘 모르겠어서 되게 망설이며 먹은 음식이었어요 ㅠㅠ

먹을까 말까 고민하며 먹은 음식은 처음이에요..ㅋㅋㅋㅋㅋ

 

 

그다음은 라온 프리미엄 쌀국수 12,000원

이 음식은 냄새도 괜찮고 맛도 있었어요 : )

면도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맛있었고 국물도 시원했답니다.

근데 조개에서 나는 특유의 비린맛과 해감이 잘 되지 않아 모래가 씹히는 점.. 그건 좀 아쉬웠어요

사실 조개는 해감 열심히 해도 모래가 종종 씹히니까.. 이해해야죠^^

조개 말고는 만족스러웠던 요리입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차돌박이 깍두기 필라프 많이들 드시던데 

다음번에 가게 된다면 그 음식을 먹어보고 싶네요 : )

 

 

저희처럼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애비마요 말고 다른 음식을 추천드리고 

( 문제는 냄새는 역하지만 맛은 있다는 게 큰 문제..ㅠㅠ ) 

라온 프리미엄 쌀국수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라 그런지 맛있으니 한 번 드셔 보세요~!

 

 

창원 귀산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라온하제도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