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오스테리아 길리 (GILI) 라는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

 

오스테리아 길리 (GILI) 

 

 

 

 

 


도로명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지번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446-10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4 : 00

전화번호 : 051 - 704 - 7700

 

주차 :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긴 하나 협소함


 

저희는 일요일 저녁 8시 넘어서 방문했었는데 손님이 한 테이블 있어서 조금 긴가민가 하면서 들어간 곳입니다.

손님이 한 팀 밖에 없어서 주차 공간은 4자리 있던 곳에 잘 주차했어요.

테이블에 손님이 반 정도만 들어서도 주차가 힘들 것 같다는 단점이 보였습니다.

 

 

오스테리아 길리 (GILI)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앞에 보이시죠? 주차공간이 저기 바로 가게 앞에 저렇게 위치하고 있답니다.

저희는 밤에 가서 그렇지 낮에 가면 뷰가 엄청 이쁠 것 같아요.

송정은 밤에 불빛이 없어 바다인지 아닌지 잘 모를 만큼 어두운데 낮에는 또 엄청 예쁘잖아요

밤보다 낮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메뉴판이 많아서 저희가 시킨 음식이 있는 메뉴판만 찍었어요ㅠㅠ..

저희가 시킨 음식은

롱 피자 21,000원

감바스 18,000원

( 감바스&오일 파스타를 하시려면 30,000원이라 저희는 그냥 감바스만 주문했어요 )

총 39,000원 나왔답니다 : )

식사 메뉴를 시키면 음료는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래서 사이다로 먹었어요!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예쁘게 세팅해주시는데 

저는 특히 이 식탁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

대리석.. 저도 대리석이 좋아서 저희 신혼집에도 대리석으로 식탁 들였거든요 ㅎㅎㅎㅎ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저희가 주문하고 사진을 찍을 때 즈음엔 유일하게 한 테이블 있던 손님들도 나가셔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었어요

여기는 음식을 먹는 곳이고 만드는 곳은 바로 옆 건물에 따로 있는 것 같더라고요.

( 물론 그 음식 만드는 곳도 저희가 볼 수 있었어요 바로 옆이고 거기도 테이블이 있어서 들어갈 수 있답니다 )

그래서 직원분도 다른 곳에 있다가 음식 다 되면 가져다주시고 그러셨어요 : )

 

 

야외 테이블도 엄청 잘 되어있고 그리고 테이블 수도 많았어요.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 봄·가을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송정 바다를 보며 음식을 드셔도 될 것 같아요 : )

인테리어도 흡사 외국에 있는 느낌이 들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식전 빵이 나온답니다.

근데 저희가 싫어하는 소스라.. ㅠㅠ 그냥 빵만 먹었어요

저 때 꿀이라도 같이 나왔다면 맛있게 먹었을 텐데.. 

거의 그냥 목 막히게 빵만 먹었답니다 ㅠㅠ

 

 

 감바스 18,000원이에요.

감바스와 빵 이렇게 나온답니다 : )

 

 

감바스.. 해산물이 가득가득 들어있는 감바스예요.

음.. 맛은.. 맛은 와! 진짜 맛있다! 하지는 않아요.

저는 여기 오스테리아 길리 (GILI) 감바스를 먹으며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101102 감바스가 생각나더라고요ㅠㅠ

근데 와 진짜 맛있다! 하지는 않지만 평균적으로 괜찮은 맛이라 다 먹기는 먹었답니다.

해감이 제대로 안되었는지 조개에서 돌이 조금 씹히는 건 싫었지만요ㅠㅠ..

 

 

빵 위에 새우를 올려 먹거나 빵을 감바스 소스에 찍어서 같이 드시면 맛있어요.

감바스와 빵 조합은 언제나 칭찬합니다 : )

 

롱 피자 21,000원입니다.

피자는.. 맛이 2가지였는데 또야님이 건포도를 싫어해요 ㅎㅎ

건포도 올라간 부분은 제가 다 먹고.. 

또리님은 토마토 올라가 있는 부분만 먹으셨네요 ^^;

피자도 맛은 평타는 돼서 거의 다 먹고 나왔어요.

피자가 놓여있는 나무 도마 같은 저 그릇이 정말 탐나더라고요 튼튼해 보이고 ^^ㅋㅋ

 

 

음식 전체 샷은 이러합니다.

다 찍기 위해서 먼저 나온 감바스를 먹지 않고 기다렸어요 : )

역시 대리석 식탁에 음식이 있으니 더 맛있게 보이네요^^ㅋㅋㅋㅋ

 


맛 평가를 하자면

감바스와 롱 피자 둘 다 평균적으로 괜찮았습니다.

( 순수 저희 입맛으로 평가를 하는 거니 다른 분들에게는 엄청 맛있을 수도 있어요! )

멋있는 뷰와 함께 음식을 먹는다면 더 맛있게 느껴질 수 있으니 오스테리아 길리 (GILI)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 낮에 방문하셔서 멋있는 뷰와 함께 음식을 드셨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음식을 안 드시고 커피나 기타 다른 음료만 드셔도 되는 카페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낮에 오스테리아 길리 (GILI)를 방문하셔서 커피와 함께 바다 뷰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