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서울 롯데월드타워 31층 SKY 푸드 에비뉴에서 먹었던 음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SKY 31 푸드 에비뉴

 

 

 

 

입장시간 : 11 : 30 ~ 22 : 00

전화번호 : 02 - 3213 - 9992 ~ 9993


이용방법


1. 안내 데스크 출입 명부를 기입합니다.

2. 출입증을 수령합니다.

3. 동쪽 출입구 스피드 게이트를 이용합니다.

4. 엘리베이터 탑승 후 31층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어서 입장 제한이 없었는데 평일에는 11시 ~ 14시 200명 입장 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안내 데스크 책상에 적혀있는 SKY 31 FOOD AVENUE입니다.

우선 안내데스크에 가서 31층을 이용할 거라고 얘기하면 출입 명부에 이름을 적으라고 얘기합니다.

이름 적고 나면 출입증을 준답니다!

 

 

이게 출입증이에요! 

출입증에도 서울 스카이의 모습이 그대로 그려져 있네요 : )

출입증 받고 신기해했던 저희!ㅋㅋㅋㅋㅋ 

 

 

이게 스피드 게이트예요! 

 

 

스피드 게이트에 이 출입증을 찍으면 문이 열려요! 

이 출입증을 안 찍으면 들어갈 수 없답니다 : )

출입증을 우선 찍고 다시 반납해야 하는 출입증 잃어버리지 않게 목에 걸어주세요~!

목에 거는 게 싫으시다면 잘 챙겨주시면 돼요!

 

 

31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쭈욱 올라갑니다 : )

다이렉트로 쭈욱 올라가는데 엄청 빨라요! 

엄청 빠른 이 엘리베이터에도 신기해했어요 저희는ㅋㅋㅋㅋㅋㅋ

 

 

서울 스카이 31 푸드 에비뉴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푸드코트나 휴게소처럼 한 곳에서 다 주문하고 각 음식점 코너에 가서 음식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한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소담 반상 음식을 주문했어요 : )

 

저희가 시킨 음식은 

제육볶음 반상 13,000원

갈비찜 반상 20,000원

입니다 ^^

 

저희가 방문했을 때 주말이어서 좌석이 거의 다 가득 찼었어요 ㅠㅠ

그래서 음식은 주문했는데 앉을 곳은 없는 그런 상황이었는데 저희 음식이 나올 때쯤 겨우 한 자리가 나서 부랴부랴 앉았어요 : )

 

 

또야님은 갈비찜 반상! 

 

 

저는 제육덮밥 반상! 

일단.. 둘 다 정말 맛있었어요 : )

 

 

갈비찜은 특히 비싼 만큼..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더라고요! 

뼈와 살이 분리도 잘 되고 질긴 부분이 하나도 없어서 먹기 정말 편했답니다 ^^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군만두, 버섯볶음, 김치, 김치전이 나왔는데..

저희 또 김치전에 환장하거든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육볶음도 고기도 많았고 또 제가 쌈 싸 먹는 거 정말 좋아하는데

저렇게 쌈까지 같이 주니까 너무 행복했답니다 ^^

깔끔하고 담백하게 모든 게 다 맛있었어서 저희 진짜 거의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 )

다 먹고 나면 퇴식대 놔두는 곳이 따로 있으니 거기다가 놔두면 됩니다!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물컵이 없었어요 종이로 된 컵은 있었지만.. 

저는 밥 먹을 때 물을 많이 먹는 편인데 계속 왔다 갔다 하기 힘들더라고요ㅠㅠ

아 그리고 야외를 바라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사람들이 이미 다 차지해서.. 대기 타도 힘들더라고요

그거 외에는 뷰도 좋았고 맛도 좋았답니다 ^^

 

< 다 먹고 나가실 때는 꼭 안내데스크에 출입증 반납하셔야 해요 >

 

서울 스카이 31 푸드 에비뉴 방문하신다면 여기 소담 반상에서 한 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