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이번에는 일주일이라고 하기엔 이틀이라 너무 짧지만.. 그래도 1주 차 가계부를 가지고 왔어요!

 

 

< 1월 25일 토요일 ~ 1월 26일 일요일 총 지출액 14,200원 > 

▣ 데이트 비용 11,700원

▣ 생활비 2,500원


2020년 01월 25일 토요일

· 커피 9,900원

명절 당일이라 프랜차이즈 카페만 열었을 것 같아서 할리스 커피에 방문했어요 : )

친정 집에만 있으니 심심하고 커피도 마시고 싶어 잠깐 외출했는데 좋았답니다! 

할리스 멤버십을 만들어 적립하면서 커피를 먹으면 조금 더 좋을 텐데 제가 사는 동네에는 할리스가 없어서 항상 고민만 하고 안 만드네요..^^;

미리 만들어놓으면 언젠간 쓸 텐데 말이죠.. 다음번에는 꼭 만들어놔야겠어요 : )

 

· 생리대 2,500원

생리대를 챙긴다는 걸 깜빡하고.. 부랴부랴 샀어요 ㅠ.ㅠ

곧 있으면 집에 갈거라 4개 들어있는 생리대를 사서 2,500원 사용했어요.

역시.. 미리미리 잘 챙겨놨으면 2,500원도 사용 안 했을 텐데 너무 아쉽네요

이럴 때는 편의점이 좋은 것 같아요!

항상 편의점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생리대는 양 작은걸 싸게 살 수 있으니 그 점은 좋은 것 같네요 : )

 

2020년 01월 26일 일요일

· 커피 1,800원

외할머니댁 가는 길에 차 안에서 마시려고 더벤티에서 아메리카노 샀어요

장거리 운전을 할 때면 항상 커피를 집에서 타가는데 친정에 있다 보니 커피를 못 타서 샀네요 ㅠ.ㅠ

저희 텀블러에다가 담아달라고 했는데 집에 갈 때까지 얼음이 안 녹았어요..

거의 12시간 동안 지속된 보냉 텀블러!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ㅋㅋㅋ 

이 텀블러가 크기가 너무 큰 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보냉 기능이 좋아 아주 애용하고 있어요!


이틀간 친정집, 외할머니댁에서 식사 다 해결하고 거의 커피만 마셨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 )

명절 음식도 잔뜩 받아와서 한동안 냉장고 파먹기만 해도 될 것 같아요! 

 

이번 달은 꼭 무지출 5일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