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이번 서울 여행에 갔던 마지막 코스인 롯데월드타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서울 스카이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 123층, 555m 높이의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전망대(세계 4위, 500M)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써 대한민국의 가장 찬란한 역사와 역동적인 현대문화를 함축하고 있는 수도 서울을 360도 뷰를 통해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500m 상공 위에서 느끼는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체험 시설,
한국의 자부심(Pride of Korea)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 콘텐츠, 구름 위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와 타워를 테마로 한 다양한 기념품이 전망대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 서울 스카이 공식 홈페이지 설명글 참조 -

 

 

 

도로명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117~123층

지번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117~123층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전화번호 : 02- 1661 - 2000

가격 : 어른 27,000원 / 어린이 (36개월~12세 이하) 24,000원 

FAST PASS (전 연령) 50,000원

 

 

또야님이 무척 가고 싶어 했던 서울 스카이 (제2 롯데월드) 외관입니다.

차 안에서 찍은 거예요! 

밖에서 바라봐도 웅장하고 높고 멋있더라고요 ^^ 

( 또야님 롯데월드타워 보이는 순간부터 신나서.. 애 보는 줄 알았어요ㅋㅋ )

 

처음에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어디로 가는지 몰라서

1층으로 들어갔다가 SKY 31 푸드 에비뉴를 이용했어요 ^^;

SKY 31 푸드 에비뉴는 무료로 올라갈 수 있었답니다! 

   ↓ 거기서 멋있는 뷰를 보며 맛있는 음식도 먹었는데 그건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https://mini-jjeong.tistory.com/16

 

< 서울, 송파구 > 롯데월드타워 SKY 31 푸드에비뉴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서울 롯데월드타워 31층 SKY 푸드 에비뉴에서 먹었던 음식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SKY 31 푸드에비뉴 입장시간 : 11 : 30 ~ 22 : 00 전화번호 : 02 - 3..

mini-jjeong.tistory.com

 

 

 31층 좋았지만.. 저희의 목표는 전망대였기 때문에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한참 헤매었어요ㅠㅠ

결국 직원분들에게 물어 물어 지하에서 입장해야 한다는 걸 알고 

지하로 부랴부랴 가서 입구에 도착했어요 : )

 

 

서울 스카이 (롯데월드타워) 마스코트 인형도 서있네요 :)

머리가 갈라진 게.. 조금 이상한 듯하면서.. 귀엽네요ㅋㅋㅋㅋㅋ

 

 

매표소예요!

저희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간 거여서.. 제값 다 주고 보는구나 했는데

웬걸..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카드 소지자 본인은 30% 할인 

동반 1인은 10% 우대 할인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저 18,900원, 또야님 24,300원 해서 43,200원 주고 입장했어요^^

롯데월드타워라 롯데카드가 혜택이 톡톡 : )

 

 

짜잔~ 입장권이에요 : )

기타 다른 할인받는 방법들이 많으니 스카이 서울 홈페이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https://seoulsky.lotteworld.com/ko/main/index.do

 

SEOUL SKY

 

seoulsky.lotteworld.com

 

 

서울 스카이 (제2 롯데월드) 전망대 가는 길이랍니다 : )

아주 알록달록 예쁘게 불빛도 나오고 롯데월드타워가 어떻게 건설되었는지 무슨 돌을 이용했는지 등을

알려주는 전시관도 작게 있답니다 : )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면 바로 이런 뷰가 보입니다.

밤에 보면 정말.. 야경이 끝내줄 것 같아요 ^^

그렇지만 낮에 봐도 정말 멋있었답니다.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 밑이 다 보이더라고요

바라만 봐도 아찔 그 자체예요 ㅠㅠ 

 

 

그래서 또야님과 제 발 하나씩만 올려놓고 사진 찍었어요ㅋㅋ

이것도 무서웠지만.. 그래도 용기 내서 찍었죠!

또야님은 무섭지도 않은지 잘 걸어 다니더라고요 ^^; 

저렇게 큰 교차로를 위에서 바라보다니.. 이것 또한 신기한 경험 아닐까요?

 

 

하늘 위 느린 우체통도 있어요! 

저희는 해보진 않았지만.. 1년 뒤에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추억으로 남길 수 있게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기념품 관도 따로 있답니다.

하나 사고 싶긴 했지만.. 하나를 사면 끝이 없는 저라는 걸 알기에 꾹 참았네요.

( 한 20분을 저기서 서성거렸어요 ^^ )

 

또야님이 너무너무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된 서울 스카이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입장료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방법 한 번 알아보세요! )

그래도 한 번쯤은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 

저는 다음에 밤에 한 번 다시 오려고요! 

낮과 밤이 어떻게 다른 지도 한 번 확인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