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제주도, 신례리 > 공천포식당

category 돼단한 맛평가/맛집 2019. 9. 14. 10:0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공천포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에 가면 한 번은 꼭 해산물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과 자주 먹던 회가 아니라 색다른 걸 먹어보려고 찾아본 곳이었어요 ^^


도로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공천포로 89

지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신례리 27-5 공천포 식당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19 : 30

휴무 : 목요일

전화번호 : 064 - 767 - 2425

 

주차 : 주차 가능하나 주차공간이 작음


 

 

공천포 바다 앞에 위치한 공천포 식당

주차는 위에 언급했듯 주차공간은 있으나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가 오후 3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

그래서 저희는 주차할 공간이 없었네요 ㅠ.ㅠ

바다 쪽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답니다.

 

 

원래 창문이 있던 곳인데 공사를 하는 것인지 다 뚫려있더라고요 : )

처음에는 저기가 문인 줄 알고 들어갈 뻔했어요..ㅋㅋㅋ

그래도 저 창문이 열려있으니 바다도 바로 보이고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판은 이렇게 있답니다.

메뉴판의 반 이상이 안 된다고 가려져있었어요^^;

전복물회 1개랑 전복+소라물회 1개 총 28,000원

전복물회를 먹으러 간 건데 전복+소라도 있어서 색다를 것 같아 같이 주문했어요 : )

 

 

아참, 오이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꼭 말씀해주셔야 해요! 

오이가 많이 들어가거든요! 크게 안내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밑반찬 같은 경우 셀프로 더 드실 수 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 모습이랍니다.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고 시원하고 일 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좋았답니다 : )

그리고 음식도 빨리빨리 나오는 편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주문한 전복물회와 전복+소라물회 나왔어요 : )

밑반찬으로는 김치, 멸치볶음, 어묵볶음, 미역줄기 볶음, 고추 등이 나왔답니다

일단 물회 자체가 새콤한데 조금 더 새콤한 것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테이블마다 식초가 다 있어요

 

 

전복물회 15,000원이에요

전복 양 보이시나요..?

크기가 꽤나 큰 전복 2개 정도가 들어간 것 같아요 : )

저렇게 큰 전복 물회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오이, 무, 미역 등이 안에 들어가 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전복도 싱싱하고 맛없을 리가 없어요 이건..!

 

 

전복+소라 물회 13,000원이에요

전복 반, 소라 반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저는 소라보다는 전복이 훨씬 낫더라고요

소라는 좀 딱딱해서 저는 먹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소라는 역시 삶아서 먹어야 제맛.. 제 입맛에는 그랬어요 ^^;

사실 전복도 저는 구워 먹는 게 훨씬 좋은데 그래도 전복은 단단하기는 하나 오도독 씹는 맛도 있어서 딱딱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 평가를 하자면,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깔끔하고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 )

근데 저는 밥이랑은 좀 안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밥은 밑반찬인 미역줄기 볶음과 어묵볶음으로 다 먹고 전복+소라 물회만 따로 먹었어요!

( 밑반찬 미역줄기 볶음 진짜 맛있어요.. 짱 )

또야님은 전복물회 밥이랑 맛있게 다 드셨으니 입맛 차이인 것 같아요.

싱싱한 전복, 전복+소라 물회를 먹고 있으니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

 

 

공천포 식당 바로 앞에 이렇게 멋진 공천포 바다도 볼 수 있답니다 : )

공천포 식당에서 맛있는 물회 드시고 공천포 바다에서 멋진 뷰 보시며 힐링하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