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도민들의 맛집이라고 알려진

가격도 저렴한 흑돼지 두루치기 전문점 새서울두루치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 )


 

도로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06

지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582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전화번호 : 064 - 732 - 4211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새서울두루치기의 제일 큰 단점은 주차공간이 없어요..

뭐 물론 근처에 숙소 잡으시고 술 한 잔 하러 나오시는 거면 괜찮은데 그게 아니라면 주차가.. 힘들답니다.

저희는 숙소 근처가 아니어서 정말 힘들게 주차했어요 ㅠ.ㅠ

주차장이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

 

 

새서울두루치기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솔직히 차로 지나갈 때 찾기 힘들었어요 잘 안 보이더라고요..

처음에 못 찾아서 한 바퀴 더 돌았어요ㅠㅠ..

 

 

흑돼지 두루치기와 낙지 두루치기가 대표 메뉴인가 봐요!

그래서 입구에도 이렇게 크게 적어놓았더라고요!

 

 

처음 2인분 시킬까 3인분 시킬까 되게 고민하다가.. 배고픔에 못 이겨 3인분 주문하고 한라산 소주 한 병 주문했어요 : )

흑돼지 두루치기 3인분 18,000원, 한라산 소주 3,000원!

 

 

두루치기 3인분 모습이에요. 양도 푸짐하지 않나요? ^^

직접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기다리면 되더라고요 : )

 

 

제주도 오면 한라산! 무조건 먹어야죠~

한라산은 조금 독한 대신 그래도 뒤끝이 없더라고요 저는 너무 좋았어요 : )

또야님은 운전 때문에 술을 못 드시고 저 혼자 홀짝홀짝 거의 다 먹었네요 ^^;

 

 

오이냉국도 주시는데 저는 오이냉국 안 좋아해서 아쉬웠어요.

근데 또야님은 두루치기랑 잘 어울린다고 맛있게 잘 드셨어요!

두루치기에 파무침까지!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 아닌가요..^^

 

 

잘 보시면 콩나물도 들어있답니다 : )

두루치기에 콩나물 파무침 이렇게 넣고 구워주시는데 비주얼과 냄새부터 일단 합겨억..!!ㅋㅋ

 

 

이제 드시면 됩니다~ 했을 때의 모습이랍니다.

재빠르게 고기 한 점을 먹어보니 흑돼지라 그런지 두툼한데 부드러워서 일반적으로 먹는 두루치기 맛이 아니었답니다.

가격도 착한데 맛도 있으니 제가 제주도 서귀포에 살았다면 자주 방문했을 것 같아요.

소주와도 잘 어울리고 상추쌈 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서 3인분이었지만 아쉽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볶음밥을 1인분 주문했답니다 : )

 

 

고기와 야채를 조금 남겨서 볶음밥을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고기와 야채를 잘게 잘라서 밥을 넣어 볶아주세요.

근데 와..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두루치기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진심으로 진짜 엄지 척

살짝 눌어붙은 밥도 너무 맛있고.. 

그냥 저 두루치기 양념과 밥이 너무 잘 어울려서 그냥 진짜 맛있다 이 말만 나왔답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저 볶음밥 때문이라도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ㅠㅠ

 

아참,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남녀 구분되어 있기는 하나 엄청 좁고, 아무래도 밖에 나가야 한다는 점이 불편했던 것 같아요

화장실 외에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다 좋았어요!


 

가격도 1인분에 6,000원이라 착한 가격이고 술안주로도 최고지만 밥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제주도민들의 맛집인 새서울두루치기

 

제주도 서귀포 방문하신다면 새서울두루치기 방문 한 번 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