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서울, 남산 > 원조남산왕돈까스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9. 8. 28. 21:40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서울 여행에서 먹었던 원조 남산 왕돈가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도로명 주소 : 서울 중구 소파로 107 

지번 주소 : 서울 중구 예장동 8-53

영업시간 : 매일 09 : 30 ~ 23 : 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 - 755 - 3370

 

주차장 : 주차장 있음.


저희는 서울 여행하고 지쳐서 비몽사몽으로 찾아봤던 건지.. 

10시까지 영업한다고 봐서 포기하고 남산타워 가는 길이였는데 남산타워 가는 길에 불이 켜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재빠르게 들어갔던 곳이에요 : )

 

저희가 이케아 출발하는 아침부터 밤 10시까지 제대로 밥을 먹은 게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너무 허기진 상태여서 급하게 들어갔어요!!

내심 남산 돈가스도 안 먹어봐서 기대도 했고요!^^

 

 

메뉴판은 저기 있어요~! 

저기 적혀있는 것도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였는데.. 바뀌었나 봐요..^^; 

저희 10시 넘어서 방문했거든요!! 

아니면 이 날만 연장근무하신 건가..? 그래도 늦게까지 해주셔서 저희는 너무 좋았어요!

손님도 아예 없지는 않았고 3팀 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왕돈가스랑 생선가스, 그리고 사이다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이.. 정말 좀 비싸긴 하더라고요ㅠㅠ

부산이 싼 건지 서울이 비싼 건지.. 여기가 비싼 건지..ㅠㅠ

돈가스 하나에 만원 넘는 걸 주문해본 적이 없는데 여기는 다 만원이 넘어서 후들후들.. 

그래도 맛은 봐야 하니까, 배가 고프니까 주문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이런 수프 나오는 돈가스집 방문했어요ㅋㅋㅋㅋ

오랜만.. 후추 뿌리는 것조차 오랜만..^^;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 허기진 상태에서 먹으니 더 꿀맛!

김치는 아예 통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드시고 싶은 만큼 꺼내서 드시면 된답니다 : )

 

 

그 유명한 남산 왕돈가스 10,500원 나왔어요!

크기는 확실히 크더라고요 요즘 돈가스에 비해서.. 그렇다고 왕까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소스도 완전 옛날 소스라서 옛날 생각도 나더라고요!

 

 

이번에는 생선가스 11,500원 나왔어요 ^^

생선가스는 11,500원인데 되게 작은 느낌.. 생선까스 원래 비싼가요?ㅠㅠ

생선가스를 딱히 사 먹어본 적이 없어서 가격 가늠이 안 되네요! 

 

 

왕돈가스 한 입거리로 짤라서 보여드려요!

돈까스 고기가 두툼하지는 않아요~

추억의 옛날 돈까스 맛! ^^

와!! 맛있다!! 는 느낌은 아니에요ㅋㅋ

근데 옛날 어릴 때 먹던 느낌의 돈가스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생선가스~~ 

생선까스 저 정말 좋아하는데 비싼 대신 맛있긴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원래 제가 돈가스 먹고 생선가스는 또야님이었는데.. 거의 바꿔먹었어요^^; 

위에 뿌려진 머스터드 소스인지?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근데 호불호가 나뉠 것 같은 게, 저는 저 소스가 맛있었는데 또야님은 소스 때문에 별로라고 했거든요

 

근데 왕돈가스 반은 남기고 나온 것 같아요ㅠㅠ

저희가 거의 첫 끼여서 그런지 많이 안 들어가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유명한 곳 와봤다고 또야님과 저 둘 다 기분 좋게 먹고 기분 좋게 나왔어요~^^

이제 어디 가서 남산 돈가스 먹어봤다고 얘기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남산타워 가보시는 분들 

남산 돈가스도 꼭 먹어보셔요~~^^